겨울철 아기 피부 아기수딩젤 ,신생아크림, 오일로 관리해야
상태바
겨울철 아기 피부 아기수딩젤 ,신생아크림, 오일로 관리해야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7.11.17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비루미, 자연 식물성분 들어가 신생아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
겨울철 차갑고 건조한 날들이 이어질 때는 순한 제품으로 아기들 피부 보습관리에 힘써주는 것이 좋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디지털뉴스팀] 본격적인 겨울철에 들어서면서 낮은 기온뿐 아니라 건조한 날씨로 인해 피부 트러블이 문제가 되고 있다.

이렇게 건조한 날씨가 이어질 때는 특히 면역력이 약한 아기들의 피부가 약해지기 쉽다. 때문에 아기 수딩젤과 신생아 크림, 베이비 오일 등으로 아기 피부관리를 해주는 것이 바람직하다.

또한, 중국발 초미세먼지 등의 외부 위협으로 아기에게 아토피 등 피부트러블이 생기기 쉽기 때문에 아기 수딩젤 과 신생아 크림, 베이비 오일 등을 이용해 수시로 보습 관리를 해주는 것이 큰 도움이 된다.

천연아기화장품 브랜드 베비루미 관계자는 "화학성분이 함유된 제품들보다 아기 인체에 안전한 제품을 찾는 엄마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그 영향으로 베비루미 신생아 수딩젤 과 아기 크림, 베이비 오일 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베비루미 전 제품 판매량이 많이 늘고 있다"고 전했다.

신생아 수딩젤은 아기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역할을 하므로 아기 크림과 같이 발라주면 태열 및 침독 등 여러 가지 트러블을 진정시켜주는 역할도 한다. 그뿐 아니라 베이비오일은 보습감이 좋아 특히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환절기에 꼭 필요한 아이템으로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베비루미 아기로션, 베이비오일 등 전 제품은 EWG 0~2등급의 안전 성분을 사용해 자극을 최소화했기 때문에 신생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아기 로션, 베이비 오일, 신생아 수딩젤 등 베비루미 아기 화장품은 캐모마일, 녹차, 라벤더꽃, 병풀, 마치현추출물 등 자연 식물성분들이 함유된 아기크림, 아기로션이기 때문에 어릴 때부터 발라주면 피부 기초체력을 높여주는 데 도움이 된다.

이외에도 아기 크림, 아기 로션 등 미국농부무에서 인증받은 USDA ORGANIC과 유럽 프랑스에서 인증받은 ECOCERT 유기농 인증받은 여러 자연 식물 성분이 들어있어 아기들 피부에 안전하게 영양공급을 해주어 겨울철 피부 건조를 예방하는데도 많은 도움이 된다.

또한, 아기 피부면역력을 위해서 인스턴트 음식은 피하고, 외출 후에는 깨끗하게 목욕시켜준 다음 아기화장품으로 보습관리를 해줌으로써 겨울철 아기 피부를 관리해주는 것이 좋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