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살까 vs 렌트할까” 답은 7월 장기렌트카 프로모션
상태바
“신차 살까 vs 렌트할까” 답은 7월 장기렌트카 프로모션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7.1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기 비용 없이 장기렌트... 외제차부터 중형차까지 ‘무담없어’ 인기
장기렌트카 프로모션은 잘 이용하면 좋은 조건에 차량을 이용할 수 있으므로 참고할 만하다. 사진/ 카클릭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기자] 신차 금액이 상승하면서 소비자들이 신차를 구입할 때 경제적으로 큰 부담을 느끼면서 경제적인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신차장기렌트카 시장이 호황이다.

신차장기렌트카란 렌터카업체에서 차량을 구매한 후 고객에게 월렌탈료를 받고 차량을 계약기간 이용할 수 있게 하는 서비스다.

신차 장기렌트카를 이용이 늘면서 장기렌터카업체들도 우후죽순으로 생겨나고 있다. 전문가들은 단편적인 정보만으로 결정하기보다 신차장기렌트 가격비교견적을 통해 계약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조언한다.

장기렌트 가격비교견적이 필수인 이유는 렌트업체, 리스사마다 월 렌탈료나 프로모션이 다르기 때문이다.

전 차종 신차장기렌트 비교견적을 통해 소비자에게 가장 알맞은 렌트사 및 저렴한 렌탈료를 선택해야 추후 무리가 없이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프로모션을 잘 이용하면 좋은 조건에 차량을 이용할 수 있으므로 참고할 만하다.

전문 카매니저들이 원활한 렌터카서비스를 제공하는 카클릭은 7월들어 초기비용없이 신차를 구입할 수 있는 무보증 장기렌트카와 신차 별 특가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업체에 따르면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전 차종에 대상이다. 소형 SUV차량으로는 현대의 코나, 기아의 스토닉장기렌트, 티볼리, 니로하이브리드, 트랙스, QM3가 주축이고  BMW520d 장기렌트카, 폭스바겐 골프, 벤츠E 220, 포드 Explorer, 렉서스 es300h 등도 장기렌트카로 잘 나가는 아이템이다.

큰 수입 외제차 장기렌트의 경우는 높은 가격의 차량을 부담 없이 끌 수 있다는 것이 매력이다. 여름 들어 그랜드카니발, 올뉴카니발장기렌트카, 모하비와 같은 캠핑카에 대한 문의도 그에 못지 않게 많이 들어오고 있다고 카클릭 측은 설명했다.

카클릭관계자는“많은 자동차장기렌터카 업체가 생겨난 만큼, 계약 전에 판매조건과 금리, 보증금, 그리고 월 렌탈료를 세세하게 파악하라”고 강조했다.

자신에게 가장 유리한 조건이 무엇인지 꼼꼼하게 따져보고 비교견적을 받아본 후 계약을 진행해야 후회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장기렌트카 정식등록업체인지를 확인하는 것도 안전한 거래에 필수 과정이다.

카클릭은 신차를 구입할 때 무보증 장기렌트 방법으로 차량을 구입할 수 있도록 돕고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타고 있는 중고차량은 중고차시장 최고의 가격으로 팔수 있도록 해주고 홈페이지와 블로그, 카페 등에서 쉽게 견적문의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때문이다.

7월 카클릭에서 진행하는 특판 프로모션의 차량 종류는 다채롭다. 더뉴모닝, 레이, 더넥스트스파크신차장기렌트카와 같이 여성들이 많이 이용하는 경차장기렌트카에서부터 k5, 아반떼AD, 올뉴크루즈장기렌트카, SM3와 같은 준준형 신차까지 대상이다.

또 K7, 그랜저IG, SM7 장기렌트, 체어맨W, 렉스턴W 장기렌트카와 같은 대형도 있다. 신차견적, 프로모션정보는 신차장기렌트카 가격비교견적 전문사이트 카클릭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