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그랜드 힐튼 서울, 비트윈데이트와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상태바
[호텔] 그랜드 힐튼 서울, 비트윈데이트와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5.06.26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첨 통해 그랜드 힐튼 서울의 해피 아일랜드 피지 패키지 이용권 증정
그랜드 힐튼 서울은 오는 6월 28일까지 데이트 장소 추천 어플리케이션 비트윈데이트와 함께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 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 그랜드 힐튼 서울은 커플앱 ‘비트윈’ 사용자로부터 맛집, 카페, 랜드마크 등 데이하기 좋은 장소를 추천받아 만든 데이트 장소 추천 어플리케이션 ‘비트윈데이트’와 함께 2015년 6월 22일부터 28일까지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트윈데이트 모바일 앱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해피 아일랜드 피지 패키지@그랜드 힐튼 서울’ 이벤트는 비트윈데이트 페이스북 페이지에 댓글로 여름 휴가를 함께 보내고 싶은 사람을 태그하고, 두 사람만의 가장 행복했던 스토리를 2015년 6월 28일까지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가장 행복한 스토리를 남긴 총 3커플에게는 그랜드 힐튼 서울의 해피 아일랜드 피지 패키지 이용권을 증정한다.

한편, 그랜드 힐튼 서울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지상에서 가장 행복한 남태평양의 낙원 ‘피지(FIJI)’에 온 것 같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해피 아일랜드 피지(Happy Island FIJI) 패키지’를 2015년 7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를 이용하면 화려한 플루메리아 꽃(조화)을 선물로 증정받아 휴양지 피지에 온 것 같은 느낌을 물씬 느낄 수 있으며, 피지에서 자라는 코코넛의 오일과 다양한 천연 원료를 사용해 만든 피지 대표 화장품 브랜드 ‘퓨어 피지(PURE FIJI)’의 핸드메이드 비누를 사용하며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7만9,000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 문의 및 예약은 02-2287-8400.
이벤트 참여는 비트윈데이트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BetweenDateKR)에서 가능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