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글로벌 고객 만족도’ 3년 연속 1위
상태바
티웨이항공 ‘글로벌 고객 만족도’ 3년 연속 1위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7.04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가치, 글로벌 역량, 고객 충성도 등서 높은 평가
티웨이항공이 ‘글로벌 고객 만족도’에서 3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사진/ 티웨이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티웨이항공은 ‘2017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조사’의 저비용항공여객운송(LCC)서비스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의 자리를 지켰다고 밝혔다.

글로벌경영협회가 주관하는 '2017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조사'는 지난 4월부터 3주간 10만 여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9개 산업군 750여개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종합적인 평가가 이뤄졌다.

조사 결과 티웨이항공은 고객 가치, 글로벌 역량, 고객 충성도, 서비스 품질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LCC 부문 1위로 선정됐다.

티웨이항공이 업계에서 3년 연속 1위의 자리를 지킬 수 있던 이유는 무엇보다 선진화된 고객 서비스에 있다. 우선 고객과의 접점에 있는 고객서비스센터(콜 센터)의 경우, 한 통의 고객 전화도 놓치지 않고 한번에 바로 처리할 수 있는 ONE-CALL, ONE-STOP 처리 능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또한 티웨이항공은 지방공항의 활성화를 통해 통해 고객들을 위한 편의 제공은 물론, 지역 경제를 살리는 일에도 이바지 하고 있다. 실제로 올해 4월 2일 대구-오키나와와 대구-다낭 노선에 이어 6월 30일 제주-오사카, 7월 1일 부산-오사카, 부산-다낭까지 상반기에 새롭게 개척한 총 6개의 노선 중 5개의 노선이 지방에서 출발하는 노선이었다.

아울러 티웨이항공은 대인업무가 필요 없는 간편한 셀프 체크인(KIOSK)서비스는 물론,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 서비스 개시를 통해 더욱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며 차별화를 두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저비용항공사의 약진이 이어지는 가운데, 티웨이항공은 앞으로도 고객 감동과 가치 창출을 가장 중요한 목표로 삼아 우리나라 대표 LCC로서의 입지를 굳히며 더욱 전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