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관광청, 한불상공회의소 제 4회 한-프랑스 친선 골프대회 개최
상태바
프랑스관광청, 한불상공회의소 제 4회 한-프랑스 친선 골프대회 개최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5.06.12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관광청과 한불상공회의소가 주최하는 제4회 한-프랑스 친선골프대회가 오는 6월 26일 강원도 홍천군 소노펠리체 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된다. 사진 제공/ 프랑스관광청
프랑스 관광청과 한불상공회의소가 주최하는 제4회 한-프랑스 친선골프대회가 오는 6월 26일 강원도 홍천군 소노펠리체 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된다. 사진 제공/ 프랑스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 디지털뉴스팀  프랑스관광청(Atout France)과 한불상공회의소(FKCCI)가 주최하는 제4회 한-프랑스 친선골프대회가 오는 6월 26일 금요일, 강원도 홍천군 소노펠리체 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된다.

프랑스관광청과 한불상공회의소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본 대회는 한국과 프랑스 기업 간의 네트워크 교류의 장으로써 기존의 우호적 관계를 강화하기 위한 아마추어 골프 대회로, 2012년 1회 대회 이래 매년 개최되면서 양국의 활발한 비즈니스 장을 마련하는 데에 이바지하고 있다.

본 대회는 프랑스와 프랑스 관련 한국 기업들의 참가로 진행된다. 올해는 프랑스 샤모니몽블랑 관광안내사무소와 몽블랑 컴퍼니에서 샤모니의 골프 관광지를 소개하기 위해 협찬 도시로 참여하고 SLBI (Seoul Luxury Business Institute) 가 플래티넘 스폰서로 참가한다.

또한, 르노삼성모터스, NH-CA 자산운용, 라파즈 한라시멘트 등 골드 스폰서 및 모두투어, 베 엔페 파리바 (BNP Paribas), 다논 풀무원, 바이오더마 (Bioderma) 등이 실버 스폰서로 참여하며 이 밖에도 발렌타인에서 special supplier 로 함께 하고, 대한항공, 아시아나, 애플라인드, 페리에, 볼빅, 로레알 (L'Oreal)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 협찬으로 진행된다.

매년 프랑스의 유명 골프 관련 휴양 지역이 파트너로 참가하는데 올해의 참가 지역인 샤모니 (Chamonix) 는 푸르고 광대한 자연에서 가능한 하이킹, 패러글라이딩스키 등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며, 겨울에는 알프스의 최고 봉, 몽블랑을 즐길 수 있는 스키 등 알프스의 보석으로 손꼽히는 여행지로 다양한 마니아층을 확보한 곳이다.

이번 행사는 참가자들의 오찬으로 시작되어 이후 프로 골퍼의 골프레슨, 개회식, 본 대회, 칵테일 리셉션, 시 상식 및 저녁 만찬 순으로 진행되며 이 밖에도 행운권 추첨, 기금 전달행사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있다.

특히 대회 시상식과 갈라 디너가 마련된 저녁 순서에는 주한 프랑스 대사를 비롯한 대사관 또는 상공회의소 관계자들이 함께할 예정이다.

대회 부상으로는 개인상, 특별상, 행운상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특히 개인 1위에게는 대한항공 협찬 서울-파리 왕복 항공권 2매 및 프랑스 샤모니 관광사무소에서 제공하는 샤모니 숙박 및 골프 라운딩, 그리고 샤모니몽블랑을 관람할 수 있는 기차 탑승권 등 골프 관광 패키지 2매가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