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 자연과 함께할 수 있는 인천 여행코스와 맛집은 어디?
상태바
봄날 자연과 함께할 수 있는 인천 여행코스와 맛집은 어디?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7.04.05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벚꽃 힐링여행지로 소문난 인천 수목원, 인천 대공원, 월미도 테마파크
인천은 다채로운 식생을 볼 수 있는 인천 수목원에서부터 아름다운 벚꽃으로 연인 간의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인천 대공원, 월미도 테마파크 등 가볼 만 한 곳이 많다. 사진/ 인천대공원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인천의 거리에는 포근한 봄 날씨를 만끽하기 위한 여행객으로 북적이고 있다. 인천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항구도시로 일찍부터 외래문물을 영향을 받아 이국적인 장소로 연인끼리, 가족끼리 때론 친구끼리 가기 좋은 여행코스로 알려져 있다.

그중에서도 4월을 맞아 봄기운 가득한 봄꽃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다채로운 식생을 볼 수 있는 인천 수목원에서부터 아름다운 벚꽃으로 연인 간의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인천 대공원, 월미도 테마파크 등 가볼 만 한 곳이 많다.

인천의 거리에는 포근한 봄 날씨를 만끽하기 위한 여행객으로 북적이고 있다. 인천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항구도시로 일찍부터 외래문물을 영향을 받아 이국적인 장소로 연인끼리, 가족끼리 때론 친구끼리 가기 좋은 여행코스로 알려져 있다. 사진/ 인천대공원

인천 수목원은 인천시에서 운영하는 수목원으로 인천시에 분포하는 도서해안과 육상의 주요 식물 종을 수집, 전시, 보전, 연구하는 장소이다. 더불어 도시녹화를 위해 다양한 정보와 자연 체험을 제공해 인천 시민은 물론 모든 여행자에게 힐링의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더욱이 장미원, 유아숲체험원, 도시녹화식물원지구, 희귀자생비교식물원지구, 테마식물원지구 등 테마에 맞춰 오솔길을 걷다보면 도심 속에서 지친 마음을 치유할 수 있다.

인천 대공원도 벚꽃으로 최근 많은 방문자가 방문하고 있다. 관모산과 상아산을 끼고 위치한 인천 대공원은 인천 유일의 자연 녹지 대단위 공원으로 약 89만 평의 규모를 자랑한다.

월미도 역시 봄을 맞이하기 제격. 사계절 언제 보아도 좋은 여행지이지만 문화의 거리 가로수 벚꽃이 만개하는 이 시기에는 데이트 장소로, 추억을 남길 장소로 더욱 붐비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월미도 역시 봄을 맞이하기 제격. 사계절 언제 보아도 좋은 여행지이지만 문화의 거리 가로수 벚꽃이 만개하는 이 시기에는 데이트 장소로, 추억을 남길 장소로 더욱 붐비고 있다. 또한 카페, 회센터 등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한편으로 시원한 바다를 바라볼 수 있어 인기.

또한, 월미도의 랜드마크인 테마파크에서는 아이들이 행복한 웃음소리가 끊임없이 들리는 곳이 바로 월미도이기도 하다.

인천 여행코스를 즐긴 뒤 집으로 가기 아쉬운 마음이 든다면 주변 맛집에 들러 끼니를 해결하는 것도 좋다. 인천광역시 부평구 삼산동에 자리한 주문진 대게 회타운은 주문진에서 직송한 홍게를 판매, 최근 mbc 생방송 오늘저녁, 맛집탐험 극과극 불황타파! 편으로 전파를 타며 크게 주목받은 집이다.

인천 맛집 주문진 대게 회타운은 주문진 바다에서 그날 조업한 홍게를 공수해 사용해 신선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더욱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좋은 홍게를 무한으로 맛볼 수 있으며 여기에 솔잎새순 이용해 게를 쪄내기 때문에 비린내 없이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사진/ 인천 맛집 주문진 대게 회타운

인천 맛집 주문진 대게 회타운은 주문진 바다에서 그날 조업한 홍게를 공수해 사용해 신선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더욱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좋은 홍게를 무한으로 맛볼 수 있으며 여기에 솔잎새순을 이용해 게를 쪄내기 때문에 비린내 없이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인천 부평 맛집 주문진 대게 회타운은 통통한 살을 자랑하는 게찜과 함께 다양한 종류의 곁들임 반찬을 셀프 바에서 부담 없이 가져다 먹을 수 있어, 한상 푸짐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다. 또한, 홍게탕과 홍게짜파게티, 게딱지 밥 등의 별미 메뉴도 추가할 수 있다.

인천 부평 맛집 주문진 대게 회타운은 통통한 살을 자랑하는 게찜과 함께 다양한 종류의 곁들임 반찬을 셀프 바에서 부담 없이 가져다 먹을 수 있어, 한 상 푸짐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다. 또한, 홍게탕과 홍게짜파게티, 게딱지 밥 등의 별미 메뉴도 추가해 보자. 사진/ 인천 맛집 주문진 대게 회타운

이밖에도 인천 삼산동 맛집 주문진 대게 회타운에서는 대게와 킹크랩, 랍스타, 모둠회 등의 메뉴와 간장새우, 회덮밥, 물회밥 등의 점심특선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오는 주말에는 봄도, 꽃도, 바다도 볼 수 있는 수도권 인근 인천으로 여행을 떠나보는 것이 어떨까. 데이트 코스로도 좋고, 가족여행으로 좋은 인천에서 여행의 진정한 참맛을 느껴보자.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