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 ‘매직 컬러 나이트 파티’
상태바
롯데월드 어드벤처, ‘매직 컬러 나이트 파티’
  • 사효진
  • 승인 2015.05.29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금) 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밤새도록 마술과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는 ‘매직 컬러 나이트 파티’를 개최한다. 사진 제공/ 롯데월드
29일(금) 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밤새도록 마술과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는 ‘매직 컬러 나이트 파티’를 개최한다. 사진 제공/ 롯데월드

[트래블바이크뉴스] 사효진 기자  29일(금) 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밤새도록 마술과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는 ‘매직 컬러 나이트 파티’를 개최한다.

밤 10시 30분부터 익일 오전 5시까지 이은결이 펼치는 판타스틱한 마술 공연을 직접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로이킴과 에디킴의 특별 무대 그리고 14종의 놀이기구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우선 이은결이 직접 ‘스토리가 있는 마술’을 테마로 초대형 마술 공연 <저스트 매직 콘서트>를 펼친다. 이국적인 건물과 로맨틱한 야간 조명이 어우러지는 테마파크가 마술과 조화를 이루며 환상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또한, Mnet 슈퍼스타K4 동기로 평소 절친사이로 알려진 ‘킴브라더스’, 로이킴과 에디킴이 특별무대를 준비한다. 이들의 달콤한 목소리가 테마파크 야경과 어우러지며 로맨틱한 분위기도 느낄 수 있다.

► 지난달 가수 에디킴이 자신의 SNS에 올린 로이킴과의 영상으로 화제가 됐던 ‘킴브라더스’의 모습. 가수 로이킴과 에디킴(왼쪽부터). 사진 출처/ 에디킴 인스타그램 영상 캡쳐

► 매직컬러나이트파티에서 이은결은 스토리가 있는 초대형 마술 공연 <저스트 매직 콘서트>를 펼칠 예정이다. 사진/ 롯데월드

마술을 테마로 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파크 곳곳에서 진행한다. 카드 마술, 심리 마술 등 거리 마술사들의 <스트리트 매직 쇼>, 어느 누구나 마법사가 되어 주문을 외우면 150인치 초대형 LED 화면을 통해 화려한 불빛을 만들어낼 수 있는 신개념 멀티미디어 프로그램 <변신 마법사>, ‘조커 마술사’의 화려한 손동작 속에서 조커 카드를 선택하면 행운의 선물을 증정하는 <조커를 찾아라!> 등 다양한 이벤트를 밤새도록 즐길 수 있다.

어드벤처 내 14종 놀이시설 또한 놓칠 수 없다. 75도 스릴감을 선사하는 바이킹 ‘스페인 해적선’, 파라오의 보물을 찾으러 떠나는 스릴 어드벤처 ‘파라오의 분노’, 등 스릴과 재미가 이어진다.

티켓은 1인 1만 7천원으로, 위메프, 쿠팡, 티몬, 11번가, G마켓, 옥션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당일 저녁 8시부터 익일 오전 1시까지 티켓 교환처에서 입장권으로 교환하면 된다. 당일 현장에서 구입 시 1인 1만 9천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