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도심서 보내자…‘릴렉싱 서머’ 패키지 출시
상태바
여름휴가, 도심서 보내자…‘릴렉싱 서머’ 패키지 출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6.21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예술 공연 보며 즐기는 스테이케이션족 위한 패키지
호텔 신라스테이는 본격적인 여름시즌을 맞이해 문화예술 공연과 함께하며 여유롭게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는 ‘릴렉싱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호텔 신라스테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 신라스테이는 본격적인 여름시즌을 맞이해 문화예술 공연과 함께하며 여유롭게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는 ‘릴렉싱 서머(Relaxing Summer)’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릴렉싱 서머 패키지는 근거리 여행을 선호하고 도심 내에서 휴식을 원하는 스테이케이션족을 대상으로 시원한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문화예술공연과 결합한 상품이다.

이번 문화예술공연은 예술의 전당에서 열리는 ‘앤서니 브라운전’으로 그림책 작가에게 주어지는 최고의 영예인 ‘안데르센상’을 수상한 세계적 유명 작가이며, 그의 작품 중 ‘고릴라’, ‘동물원’ 등은 이미 국내에서도 유명하다.

‘앤서니 브라운 전’은 작가가 직접 엄선한 200여점의 원화와 아직 시판되지 않은 새로운 그림책은 물론 영상과 움직이는 조형물, 그림책을 마음껏 읽을 수 있는 체험관까지 다양하다.

아울러 ‘릴렉싱 서머’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스탠다드 객실 1박, 2인 조식, 앤서니 브라운전 티켓 2매, 보습과 동시에 자외선 차단까지 가능한 유리아쥬 브랜드의 립 트리트먼트, 서머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제작된 신라스테이 베어 1개 특별 혜택으로 증정한다.

‘릴렉싱 서머’ 패키지는 역삼, 서대문, 마포, 광화문, 구로점에서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2만2000원부터다.(세금 별도, 지점 및 요일별 요금 상이)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