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에서도 미슐랭 메뉴를 맛본다
상태바
크루즈에서도 미슐랭 메뉴를 맛본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4.28 2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 크루즈, 미슐랭 크루즈 선박으로 선정
스타 크루즈가 중국 골든 호스 어워드에서 미슐랭 푸드를 제공하는 최고의 선박으로 지정되었다. 사진 제공/스타크루즈

[트래블바이크뉴스] 스타 크루즈가 제16회 중국 호텔산업의 골든 호스 어워드에서 미슐랭 푸드를 제공하는 최고의 선박으로 지정됐다.

중국 호텔 산업 골든 호스 어워드는 호텔 산업의 오스카상으로 불릴 만큼 업계에서 뛰어난 성과를 내고 호텔 부문의 트렌드를 이끈 업체를 선정해 상을 수여하고 있다.  

스타크루즈는 최근 협업을 결정한 미슐랭 레스토랑인 Crystal Jade La Mian Xiao Long Bao를 통하여 딤섬 요리를 포함하여 다양한 음식을 선보이게 된다. 사진/트래블바이크뉴스 DB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크루즈 선사인 스타 크루즈는 그동안 광둥 요리뿐 아니라 상하이 요리 등을 제공하는 Kam’s Kitchen, Sun Tung Lok and Ye Shanghai와 같은 유명 미슐랭 레스토랑들과의 협업을 통해 승객들에게 미슐랭 메뉴를 제공해왔다.

최근 협업을 결정한 미슐랭 레스토랑인 Crystal Jade La Mian Xiao Long Bao를 통하여 딤섬 요리를 포함하여 다양한 음식을 선보이게 된다.

슈퍼스타 버고, 슈퍼스타 제미니, 슈퍼스타 아쿠아리우스, 슈퍼스타 리브라, 파이씨스 등 총 다섯 척의 대표 선박을 보유하고 아시아지역을 중심으로1박부터 5박까지 다양한 운항일정을 제공하고 있다. 사진 제공/스타크루즈

이로써 중국 광저우에서 출발하는 스타 크루즈 버고 호에 탑승하는 승객들은 이제 나하와 미야코지마 기항지 관광을 통해 해안경치를 즐기면서 와규 비프와 신선한 해산물을 포함한 현지 일본 요리들뿐만 아니라, 미슐랭 스타인 Crystal Jade La Mian Xiao Long Bao의 요리들을 맛볼 수 있게 되었다.

스타 크루즈는 홍콩, 싱가포르, 중국 등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운항하는 슈퍼스타 버고, 슈퍼스타 제미니, 슈퍼스타 아쿠아리우스, 슈퍼스타 리브라, 파이씨스 등 총 5척의 대표 선박을 보유하고 있으며 짧게는 1박부터 5박까지 다양한 운항일정을 제공하고 있다.

한국인 승무원이 상주하여 한국여행객들이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2016년 가을, 스타 크루즈에서는 승무원과 승객 포함하여 총 65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15만1000톤의 초대형 럭셔리 크루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