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럭셔리 셀러브리티, 새해맞이 BIG SALE 시작
상태바
모던 럭셔리 셀러브리티, 새해맞이 BIG SALE 시작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1.15 1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년/17년 일정, 온 보드 크레딧, 클래식 음료 패키지 등 다양한 예약 특전 제공
셀러브리티 크루즈가 2016년 새해를 맞아 Big Sale을 준비하고 크루즈 상품 판매에 나섰다. 사진 제공/로얄캐리비언 크루즈 한국사무소

[트래블바이크뉴스] 모던 럭셔리 대표선사 셀러브리티 크루즈가 본격적으로 2016년/17년 크루즈 상품 판매에 나섰다.

오는 1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셀러브리티 크루즈의 ‘GO!!! 셀러브리티’ 프로모션은 셀러브리티 선사가 진행하는 가장 큰 프로모션 중 하나다.

오는 1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셀러브리티 크루즈의 ‘GO!!! 셀러브리티’ 프로모션은 셀러브리티 선사가 진행하는 가장 큰 프로모션 중 하나다. 사진 제공/로얄캐리비언 크루즈 한국사무소

우선,  오션뷰 이상 예약 시 크루즈 여행 중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온 보드 크레딧, 선상 팁 공제, 클래식 음료 패키지 또는 무료 인터넷의 기본예약 특전 4개 옵션 중 원하는 특전 2개를 무료로 선택할 수 있다.

스위트 선실 예약 시에는 위의 4가지 특전을 모두 무료로 누릴 수 있는 혜택이 적용되며, 이 밖에도 3/4번째 승객에게는 무료 인터넷 패키지(약 40분 사용 가능)와 무알코올 음료 패키지가 무료로 제공된다.

셀러브리티 크루즈는 유럽, 알래스카 외 카리브 해, 호주, 뉴질랜드, 아시아 등을 비롯해 순수 자연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지닌 갈라파고스 제도를 연중 운항하는 유일한 선사다. 사진 제공/로얄캐리비언 크루즈 한국사무소

프로모션 특전을 적용받기 위해서는 셀러브리티 크루즈 한국사무소 홈페이지(www.rccl.kr)에서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일정 예약 후, 전화(02-737-0003) 또는 이메일(customer@rccl.kr)로 원하는 예약 특전을 신청하면 된다.

한편 셀러브리티 크루즈는 여행 전문지 Travel Weekly에서 진행한 Magellan Awards에서 총 27개 최다 부분에 이름을 올리며 그 품격을 인정받은 모던 럭셔리 대표선사다.

또한, 유럽, 알래스카 외 카리브 해, 호주, 뉴질랜드, 아시아 등을 비롯해 순수 자연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지닌 갈라파고스 제도를 연중 운항하는 유일한 선사이기도 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