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지안 크루즈의 핫딜, 크루저를 즐겁게 하다!
상태바
노르웨지안 크루즈의 핫딜, 크루저를 즐겁게 하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1.28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제한 주류와 음료, 무료 와이파이와 기항지 관광까지
노르웨이지안 크루즈 라인은 크루즈 일정을 예약하는 승객에게 최대 4개의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는 ‘프리 엣 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사진 제공/NCL한국사무소

[트래블바이크뉴스] 크루즈여행은 가격이 비싸서 엄두도 못 낸다고 말한다면 핑계라고 할 수밖에 없다.

여기저기 귀동냥으로 얻은 정보를 활용하면 남보다 저렴하고 알차게 크루즈여행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여행 중 가장 많이 사 먹는 음료와 주류, 그리고 와이파이도 무료로 제공되며, 기항지 관광까지 무료로 제공되는 노르웨지안 크루즈의  캐리비안 크루즈로 훌쩍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하와이 단독 노선 운항은 물론 지중해, 알래스카, 카리브 해 등 전 세계 다양한 일정을 운항 중인 노르웨이지안 크루즈 라인(Norwegian Cruise Line)이 제안하는 새해맞이 핫딜은 크루즈 일정을 예약하는 승객에게 최대 4개의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는 ‘프리 엣 시(Free at Sea)’ 프로그램이다.

‘프리 엣 시’에는 선내에서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무제한 다이닝 패키지(The Ultimate Dining Package)’와 선내에서 와이파이를 무료로 사용 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패키지가 포함된다.

여기에 증류주, 와인, 칵테일, 드래프트 맥주 등 다양한 종류의 주류나 소다수, 주스, 무 알코올 맥주 등을 선내에서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무제한 음료 패키지(The Ultimate Beverage Package)가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최대 3곳의 기항지 관광을 이용할 수 있는 기항지 크레딧 등 크루즈여행 중 활용도 높은 최대 4가지 모두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그러나 선택한 선실에 따라 선택택의 범위가 다르니,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다. 

이번 노르웨지안 크루즈가 제안하는 핫딜은 마이애미에서 출발하여 바하마 섬과 나소, 그랜드 스트럽케이 섬을 기항하는 3박 4일 일정의 캐리비안 크루즈에 적용된다.

노르웨이지안 크루즈 라인은 기존의 격식을 따지는 클래식 크루즈와는 다른 승객들이 자유롭고, 여유로운 크루즈여행을 즐길 수 있는 프리스타일 크루즈 컨셉트로 리조트 스타일의 최상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크루즈 선사이다.

노르웨이지안 크루즈 라인은 현재 21대의 선박을 운항하고 있으며, 전 세계 420여개의 기항지를 항해하고 있다.

NCL 크루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예약 문의는 노르웨지안 크루즈 라인 (NCL) 한국사무소(에스마케팅, 02-733-9033)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