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예비 마케터 ‘그린 서포터즈’ 16기 모집
상태바
진에어, 예비 마케터 ‘그린 서포터즈’ 16기 모집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4.12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5일까지 홈페이지 접수, 수료자 전원에게 국내선 왕복 항공권 제공
진에어는 오는 25일까지 대학생 마케팅 참여 프로그램 ‘그린 서포터즈’ 16기를 모집한다. 사진 제공/진에어

[트래블바이크뉴스] 진에어는 대학생 마케팅 참여 프로그램 ‘그린 서포터즈’ 16기를 모집한다.그린 서포터즈는 항공 마케팅 전문가를 꿈꾸는 대학생을 선발해 예비 마케터로서 실질적인 역량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16기 모집은 오는 25일까지 진에어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시된 모집 공고문을 참조해 지원 서류를 작성한 후 홈페이지 내 접수 페이지에서 온라인 제출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 12명은 서류 심사와 면접을 거쳐 5월 13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선발된 그린 서포터즈 16기는 5월 23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오는 8월까지 약 3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활동 기간 중 마케팅 기획 및 실행, 온라인 콘텐츠 제작,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국내외 취항지 탐방 등 개인 및 팀별 미션을 진행한다. 

특히, 진에어는 그린서포터즈의 활동 과정에서 실제 마케팅 실무자가 멘토로 직접 항공 마케팅 지식 및 노하우를 전달해 주며 원활한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활동 종료 후에는 대표 명의의 수료증이 발급되며, 종합 평가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최우수 학생 2명에게는 국제선 왕복 항공권, 그 외 모든 활동을 완료한 수료자 전원에게는 국내선 왕복 항공권이 제공된다.

현재까지 진에어의 그린서포터즈는 총 15기, 159명이 프로그램을 거치며 항공과 여행 마케팅 업무에 대한 경험을 쌓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