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바이크뉴스] 세계적으로 알려진 태국 건축가 두앙그릿 분낙이 설계한 장소인 ‘더나카’ 리조트는 푸켓 서쪽 공항에서 차로 40분 떨어진 위치에 자리 잡고 있다.
카밀라만 완만한 경사 만에 위치한 더나카 리조트는 산악도로를 통해서만 접근할 수 있다. 때문에 이곳을 방문해본 이들은 산속에 둘러싸여 보호받는 느낌을 받았다고 말한다. 특히 신혼부부들은 둘만의 성역에서 고요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최고의 신혼여행지로 뽑는다.
‘더나카’ 리조트는 뛰어난 자연환경과 편리한 교통편이 만나는 곳에 있다.
해변과 정글 사이에 있어 해변을 따라 바닷가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정글은 빌라마다 울타리가 돼 프라이빗한 허니문라이프를 보내기 적합하다.
또한 리조트가 푸껫의 번화가 ‘파통’과 가까워 휴식을 물론 도심의 나이트 라이프를 손쉽게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이곳의 리조트는 다양한 종류로 총 94개 풀 빌라를 갖추고 있다.
단순한 철재 프라임 상자구조로 디자인한 ‘더나카’ 리조트의 빌라는 언덕에서 돌출해 나와 뛰어난 경관을 보여준다. 바닥에서부터 천장까지 유리창으로 마감했으며 건물을 받치는 지지대인 창틀은 경관을 나누는 프레임 역할을 하도록 설계돼 있다.
빌라 내부 거실은 바닥재로 티크목을 사용해 자연 친화적인 환경을 조성했다. 특히 회색의 벽색 톤으로 마감된 벽과 잘 어우러져 편안한 느낌을 준다.
또한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DVD 플레이어, HD 주크박스 등 최고급 미디어 설비도 갖추고 있어 젊은이들에게 인기가 좋다.
리조트 내의 마련된 레스토랑도 환상적인 경관과 놀라운 요리 솜씨를 자랑한다.
대표 레스토랑인 ‘나바’에서는 세계적인 수준의 셰프들이 선보인 요리들을 맛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해변과 가까이 있어 환상적인 자연경관을 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허니문 리조트 홈페이지(http://www.honeymoonresor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한항공 항공으로 출발하는 4박 6일 푸껫 더나카 리조트 이용 가격(1인 기준)은 174만 원에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