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클래스 12월에 구매하면 다양한 혜택
상태바
비즈니스클래스 12월에 구매하면 다양한 혜택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5.12.14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익스프레스, 모바일 항공권 구매자 대상 특별한 이벤트 실시
투어익스프레스는 12월 한 달간 모바일 항공권 구매자를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 제공/ 투어익스프레스

[트래블바이크뉴스] 최근 모바일 항공권 구매율이 높아짐에 따라 모바일 항공권 구매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시행되고 있다.

SM C&C 투어익스프레스는 12월 한 달간 특별한 이벤트로 일본, 중국, 아시아 등 단거리 항공권을 구매할 경우 5천 원, 미주, 유럽, 대양주 등 장거리 항공권을 구매할 경우 1만 원의 투익캐쉬도 적립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그뿐만 아니라 12월 한 달간 비즈니스 클래스를 발권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마카롱 세트와 음료 쿠폰을 증정하며, 횟수에 따라 투익캐쉬, 달러북, 신라호텔 식사권, 신라호텔 숙박권, 제주 왕복 항공권 등 전례에 없던 혜택을 제공한다. 모바일에서 비즈니스 클래스를 예약하면 혜택을 이중으로 받게 되는 것이다.

투어익스프레스의 모바일 웹에서는 국내 항공 및 해외 항공의 모든 스케줄 조회 및 실시간 예약, 결제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하며, 모바일 웹에서는 모바일 전용 요금으로 더욱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투어익스프레스 관계자는 “모바일 시장이 급성장하면서 유통업의 성장을 주도할 것이라는 예상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올 내국인 출국자 수 또한 1,900만 명을 돌파할 예정”이라며, “항공권 수요와 모바일 수요 급증에 발맞춰 투어익스프레스도 좀 더 편리한 모바일 환경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투어익스프레스 홈페이지(http://www.tourexpress.com/)나 모바일웹(m.tourexpres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