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포 쏟아지는 동굴 속에서 약속의 입맞춤을
상태바
폭포 쏟아지는 동굴 속에서 약속의 입맞춤을
  • 강정훈 기자
  • 승인 2015.11.27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우이 섬의 문화유산, 그랜드 와일레아 리조트
그랜드 와일레아는 약 5만 평의 울창한 정원에 둘러싸인 거대한 리조트이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 하와이 마우이 섬 와일레아(Wailea)의 이름은 현지어로 와일레아(Why-lay-ah)에서 유래했다.

'바다의 별'이라는 뜻의 이 지역은 경치 좋은 바다와 인접해 고급 호텔과 리조트, 개인별장들이 밀집한 지역이다.

그 중심에 자리 잡은 거대한 리조트인 그랜드 와일레아는 약 5만 평의 울창한 열대 정원에 둘러싸여 있다.

1991년에 건립된 그랜드 와일레아에서는 박물관에서나 볼 수 있는 조각과 페인팅, 태피스트리가 곳곳에 자리하고 있다.

예술품들은 대부분 하와이의 현지 아티스트들이 작업한 것들이며, 예술혼이 살아 숨 쉬는 그랜드 와일레아는 단순한 리조트가 아니라 가치 있는 문화유산이라고 할 수 있다.

그랜드 와일레아에는 하와이 현지 아티스트들이 작업한 작품이 곳곳에 전시되어 있다. 사진은 페르난도 보테로의 브로드게이트 비너스. 사진 출처/ 그랜드 와일레아 페이스북
객실은 온화하고 따뜻한 느낌의 벽지로 꾸며져 있다. 사진 출처/ 허니문리조트

리조트 내부는 하와이 특유의 온화하고 따뜻한 분위기로 가득 차 있다.

테라스뷰에서는 마우이의 할레아칼라 산을 전망할 수 있고, 딜럭스 가든뷰에서는 과일이 풍성한 정원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오션뷰에서는 말할 필요도 없이 와일레아의 아름다운 바다가 시원하게 펼쳐진다.

허니무너는 어떤 객실에서든 그들만의 와일레아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리조트 정면에는 화려한 분수와 정원이 펼쳐진다. 사진 출처/ 그랜드 와일레아 페이스북
그랜드 와일레아는 8개의 레스토랑과 10개의 라운지를 갖추고 있어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먹거리를 찾는 방문객들은 그랜드 와일레아에서 8개의 레스토랑과 10개의 라운지를 찾을 수 있다.

나푸아 타워 아래 로비에 있는 '마우이(Maui)'는 천장의 높이가 40m에 달하는 웅장한 공간이다. 몰리키니 섬과 라나이, 서 마우이 산맥, 와일레아 비치, 연못과 호수의 정원까지 볼 수 있는 환상적인 경관을 자랑한다.

'후무후무누쿠누쿠아푸아'는 물고기 이름에서 유래한 레스토랑이다. 바닷물을 끌어들인 인공호수 위 수상 코티지 형태로, 하와이식 시푸드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일본 전통문화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일식 레스토랑 '킨차', 장작을 사용하는 오븐이 있는 이탈리아 식당 '비스트로 몰로키니' 등이 있다.

특색있는 먹거리를 자랑하는 그랜드 와일레아의 레스토랑은 아무리 오래 체류해도 질리지 않을 만큼 매력적이다.

'와일레아 캐년 액티비트 풀'에는 물놀이를 위한 폭포와 동굴, 계곡으로 꾸며진 수상공원과 워터슬라이드, 급류타기, 사우나가 갖추어져 있다. 사진 출처/ 그랜드 와일레아 페이스북
나푸아 타워 내부의 1, 2층에 걸친 나푸아 스파는 세계적 수준의 규모와 시설로 만들어져 있다. 사진 출처/ 그랜드 와일레아 페이스북

와일레아의 최대 자랑거리는 2천 피트에 달하는 수영장인 와일레아 캐년 액티비트 풀(Wailea Canyon Activity Pool)이다.

폭포와 동굴, 계곡으로 꾸며진 수상공원, 워터 슬라이드와 급류타기, 자쿠지 사우나 등 드넓은 공간이 빈틈없이 구성되어 있다.

특히, '워터 엘리베이터 리프트(Water Elevator Lift)는 5층 빌딩에서 떨어지는 것과 같은 아찔한 자극을 선사한다.

나푸아 타워 내부의 1, 2층에 걸친 나푸아 스파는 1991년 문을 연 후 3년 연속 세계적인 여행잡지 '콩드나스 트래블러'가 선정한 최고의 온천이다. 세계적인 수준의 규모와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고대 인도의 치료술과 와일레아 지역의 '수 치료법'을 기본으로 한다.

자세한 내용은 허니문 리조트 홈페이지(http://www.honeymoonresort.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내년 1월 8일부터 3월 31일까지 하와이언항공으로 출발하는 4박 6일 그랜드 와일레아 리조트 이용 가격(1인 기준)은 풀뷰 252만 원, 타워 파샬 오션뷰 253만 원부터 판매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