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5개 인기 도시 에어텔, 2박 3일 20만 원대
상태바
동남아 5개 인기 도시 에어텔, 2박 3일 20만 원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5.12.14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20일까지 7일간 구매 가능, 사용 기간은 12월 31일까지
해외여행이 처음이라면 주요 동남아 국가의 수도로 에어텔 패키지를 활용해 떠나는 것을 추천할만하다. 사진은 방콕의 반얀트리호텔. 사진 제공/ 익스피디아

[트래블바이크뉴스] 해외여행이 처음이라면 주요 동남아 국가의 수도로 에어텔 패키지를 활용해 떠나는 것을 추천할만하다.

이번 프로모션에 포함된 태국의 수도 방콕, 필리핀의 수도 마닐라, 인도네시아의 수도 쿠알라룸푸르는 전 세계가 찾는 아시아의 대표 관광 도시로 각 나라별 문화적 특색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동남아시아 국가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족도 높은 여행이 가능하고 이들 국가의 수도의 경우 기타 소도시 대비관광객을 위한 편의 시설도 잘 갖추고 있다.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www.expedia.co.kr)가 방콕, 보라카이, 마닐라 등 동남아 5개 도시 에어텔 2박 3일 상품을 20만 원대부터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에어텔 상품은 이달 20일까지 7일 동안 구매할 수 있으며, 에어텔 이용 기간은 내년 6월 30일까지다.

프로모션 여행 기간인 12월부터 6월까지는 필리핀의 아티아티한 축제(1월, 보라카이의 관문인 칼리보 지역 개최), 태국의 송끄란 축제(4월, 방콕 등 태국 전역 개최) 등 각국의 대표 축제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2박 3일 기준 20만 원대부터 시작되며(세금 포함 가격), 예산과 취향에 따라 호텔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되었다.

방콕 지역에는 반얀트리 방콕, 이스틴 그랜드 호텔 사톤, 소피텔 방콕 수쿰윗 등, 보라카이 지역에는 보라카이 만다린 아일랜드 호텔, 보라카이 리젠시 비치 리조트 & 스파, 보라카이 업타운 등, 마닐라 지역에는 베스트 웨스턴 호텔 라 코로나 마닐라, 다이아몬드 호텔 필리핀, 프레이저 플레이스 마닐라 등의 호텔이 포함되어, 5개 도시의 총 80곳의 호텔이 제공되는 등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홈페이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소개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www.expedia.co.kr/airtel-big-sale)

한편, 익스피디아 모바일 앱에서는 모바일 특가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2016년 12월 31일까지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익스피디아 멤버십 Expedia+ 포인트를 3배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