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루즈 슈퍼스타 버고호, 내년 홍콩•베트남 일정 운항
상태바
스타크루즈 슈퍼스타 버고호, 내년 홍콩•베트남 일정 운항
  • 김효설 기자
  • 승인 2015.12.09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3일부터 중국 광주 남사 모항으로 출발
스타 크루즈의 플래그쉽인 스타크루즈 슈퍼스타 버고호는 2016년 1월 3일부터 광주의 남사를 모항으로 운항을 시작한다. 사진 출처/스타크루즈 페이스북

[트래블바이크뉴스] 스타 크루즈의 플래그쉽인 스타크루즈 슈퍼스타 버고호는 2016년 1월 3일부터 광주의 남사를 모항으로 운항을 시작한다.

매주 금요일에 출발하여 홍콩을 기항하는 2박 주말 크루즈(남사-홍콩-남사)와 일요일에 출발하여 베트남의 할롱베이, 다낭과 중국 산야를 기항하는 5박 평일 크루즈(남사-다낭-할롱베이-산야-남사) 일정을 매주 제공한다.

이외에도 스타 크루즈는 대만 기륭항을 모항으로 운항 중인 아쿠아리우스호, 중국의 해구에서 출항 중인 리브라호, 홍콩 1박을 매일 운항중인 파이시스호, 동남아시아 인기 지역인 싱가포르의 제미니호 등 총 다섯 척의 선박이 활발하게 운항 중이다.

새롭게 추가된 아시아의 대표 관광지인 베트남은 54개의 민족으로 구성된 다민족 국가로 30만 년 전, 선사시대로부터 이어지는 역사 속에서 다양한 민족들이 만들어낸 문화와 즐길 거리는 실로 다채롭다.

영화 '인도차이나'와 '굿모닝 베트남' 등의 촬영지로 알려진 할롱베이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록된 베트남 필수 여행코스로 3,000여 개의 섬들이 절경을 이루고 있다.

새롭게 추가된 아시아의 대표 관광지인 베트남의 할롱베이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록된 베트남 필수 여행코스로 3,000여 개의 섬들이 절경을 이루고 있다. 사진 출처/ 스타크루즈 페이스북

다낭은 베트남 최대 상업도시이면서 남중국해 휴양지로 주목받고 있는 베트남의 인기 휴양지로 급부상하고 있다.

한편, 스타크루즈는 홍콩, 싱가포르, 중국 등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운항하는 슈퍼스타 버고, 슈퍼스타 제미니, 슈퍼스타 아쿠아리우스, 슈퍼스타 리브라, 파이시스 등 총 다섯 척의 대표 선박을 보유하고 있으며, 짧게는 1박부터 아시아와 호주를 포함하는 48일의 크루즈 일정까지 다양한 운항 일정을 제공하고 있다.

이 중 스타 크루즈를 대표하는 선박인 슈퍼스타 버고호는 다양한 콘셉트의 레스토랑과 카페, 바 그리고 매일 밤 라스베이거스 스타일의 화려한 공연이 펼쳐지는 리도 극장, 가라오케, 수영장, 자쿠지, 카지노, 피트니스센터, CDF, 스파 시설까지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한국인 승무원이 상주하여 한국 여행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2016년 가을, 스타 크루즈에서는 승무원과 승객 포함하여 총 6,5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15만 1천 톤의 초대형 럭셔리 크루즈인 ‘드림크루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타 크루즈 관련 문의 사항은 스타 크루즈 한국사무소 (http://www.starcruisekorea.com/, 02-733-9033) 로 문의하면 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