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경비 60만 원 쓰고 6만 원 돌려받는다
상태바
여행경비 60만 원 쓰고 6만 원 돌려받는다
  • 사효진 기자
  • 승인 2015.12.08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스타렌터카, 페이백 서비스 실시
제주스타렌터카, 페이백 서비스는 제주 스타렌터카를 이용해 항공, 숙박, 렌터카, 식당 관광지를 예약하고 이용하고 나면 소비자가 실제 사용한 금액의 최대 30%까지 포인트로 적립해 되돌려 주는 서비스다. 사진 출처/ 제주스타렌터카

[트래블바이크뉴스] 제주스타렌터카가 페이백 서비스를 시행한다.

페이백 서비스란 제주스타렌터카를 이용해 항공, 숙박, 렌터카, 식당 관광지를 예약하고 이용하고 나면 소비자가 실제 사용한 금액의 최대 30%까지 포인트로 적립해 되돌려 주는 서비스다.

이용 업체에 따라 최소 3%에서 최대 30%까지 적립할 수 있고, 적립뿐 아니라 할인도 된다. 평균 적립률은 10% 수준으로 잘 이용한다면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제주를 방문한 관광객 1인당 평균 소비지출이 약 60만 원으로 나타난 가운데, 제주스타렌터카에서 60만원의 여행 경비를 지출하면 6만 원 가량의 페이백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사진 출처/ 제주스타렌터카

제주관광공사의 2014 제주특별자치도 방문관광객 실태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제주를 방문한 관광객 1인당 평균 소비지출이 항공, 숙소, 렌터카 등을 포함해 약 60만 원으로 나타났다. 만일 두 명의 커플이 제주스타렌트카를 이용해 여행을 한다면, 각각 최대 6만원으로 평균 13만 원 정도의 페이백 서비스를 받게 된다.

적립된 페이백 포인트는 차량 반납 후 특산품 코너(별별샵), 온라인 판매 샵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향후 제주 여행을 할 때 렌터카, 항공권 등 일부 사용이 가능하다.

제주스타렌터카 김진호 과장은 “제주 렌터카라 하면 제주 여행의 시작과 끝을 담당하고, 숙소보다 식당보다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곳”이라며 “여행사와 거래를 하지 않는 100% 직판 업체로 가격 경쟁력을 가지며, 제휴에 따른 수수료를 고객에게 돌려줌으로써 제주 여행의 진정한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