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감성을 만나는 하와이 허니문
상태바
젊은 감성을 만나는 하와이 허니문
  • 강정훈 기자
  • 승인 2015.12.08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심 속의 오아시스, 더 모던 호놀룰루
더 모던 호놀룰루는 젊은 사람들의 감성에 맞춘 현대적인 아름다움을 가진 허니문 여행지이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휴양지를 꼽을 때 하와이는 늘 열 손가락 안에 꼽히는 곳이다. 그중에서도 특히 와이키키 해변은 그 이름만으로도 여행자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곳이다.

더 모던 호놀룰루는 이 와이키키 해변과 칼라카우아 애비뉴 가까이에 자리 잡아 걸어서 갈 수 있고, 특히 세계적인 쇼핑센터인 알라모아나 센터에서 불과 2분 거리에 있다.

알라모아나 센터는 3개의 백화점에 290개 이상의 점포가 모여있는 미국 최대규모의 쇼핑센터이다. 사진 출처/ 알라모아나 센터 페이스북
'도심 속 오아시스'라는 콘셉트 그대로 모던 호놀룰루는 세련된 외관과 젊은 층을 위한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알라모아나 센터는 3개의 백화점에 290개 이상의 점포가 모여있는 미국 최대규모의 쇼핑센터이다. 명품에서 SPA 브랜드까지, 패션에서 리빙, 어린이 장난감까지 다양한 종류와 가격대의 제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조금만 발품을 팔면 저렴한 가격으로 원하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므로 이곳에서의 쇼핑은 하와이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 중 하나이다.

쇼핑센터 바로 옆에 있는 더 모던 호놀룰루는 도시 가까이에 있는 호텔답게 세련미를 갖추고 있다. 353개의 객실을 갖춘 이 호텔은 '도심 속의 오아시스'라는 콘셉트로 조지 야부와 클렌 퍼셀러그에 의해 고급스럽고 현대적인 분위기로 지어졌다.

'모던'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오래되어 낡은 느낌의 와이키키 주변 호텔에 비해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젊은 허니무너에게 딱 어울린다.

객실은 오션뷰, 시티뷰, 마리나뷰 등 위치에 따라 다양한 전망을 갖추고 있으며, 최고급 가구를 이용해 깔끔하고 심플하게 디자인되었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모리모토 와이키키는 아이언 쉐프의 우승자 마사하루 모리모토가 오픈한 레스토랑이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로비의 책장은 저녁이 되면 바 '더 스터디'의 입구로 변신한다. 사진 출처/ 더 모던 호놀룰루

객실은 오션뷰, 시티뷰, 마리나뷰 등 위치에 따라 다양한 전망을 갖추고 있다. 각 객실은 명품 침구 브랜드 프렛에서 주문 제작한 가구로 꾸며졌으며 통유리로 된 샤워부스, 객실에서 사용 가능한 무선 인터넷, 커피메이커, 하우스 키핑 서비스, 24시간 룸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호텔 내 레스토랑은 스타 쉐프와 유명한 요리사들이 총주방장을 맡고 있으며 친환경 지역 농산물로 만들어진 요리가 허니무너를 기다리고 있다.

더 모던 호놀룰루의 대표적인 레스토랑인 모리모토 와이키키는 미국 TV쇼 '아이언 쉐프'에서 우승을 차지한 마사하루 모리모토가 오픈한 식당이다.

모리모토 와이키키는 오픈 키친의 스시바로 하와이에서 난 재료와 해산물, 제철과일과 채소를 이용해 제공하는 요리로 명성이 높다.

이 외에도 두 개의 레스토랑과 세 개의 바에서 엄선한 메뉴를 제공한다. 특히, 1층 로비의 책장은 저녁이 되면 바의 입구로 변해 신선한 즐거움을 제공하고 새벽까지 열리는 야외 수영장에는 저녁에 풀 사이드 바를 운영한다.

새벽까지 열리는 야외 수영장에는 저녁에 풀 사이드 바를 운영한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휴식을 원하는 허니무너는 스파 앳 더 모던 호놀룰루에서 마사지와 바디, 페이셜 트리트먼트를 이용할 수 있다.

최첨단 기술의 산소 테라피부터 전통 로미로미 마사지, 네일케어와 왁싱 서비스까지 다채로운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세계 최고급 수준의 유기농 원료를 이용하여 손수 만들어진 제품만을 사용하여, 여행의 피로를 말끔히 씻어준다.

자세한 내용은 허니문 리조트 홈페이지(http://www.honeymoonresort.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내년 1월 4일부터 2월 29일까지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으로 출발하는 5박 7일 더 모던 호놀룰루 이용 가격(1인 기준)은 시티 뷰 216만 원, 파샬오션뷰 226만 원부터 판매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