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정 이희준 열애 인정 “식사 자리에서 소개받아”
상태바
이혜정 이희준 열애 인정 “식사 자리에서 소개받아”
  • 뉴스속보팀
  • 승인 2015.08.24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혜정 이희준. 사진 출처/ KBS 해피투게더 화면캡처

이혜정 이희준

[트래블바이크뉴스] 모델 이혜정(31)과 배우 이희준(36)이 열애를 인정했다.

24일 한 언론 매체는 “이혜정과 이희준이 교제를 시작했으며, 지난 6월 창작뮤지컬 ‘빨래’ 10주년 기념 공연에 초대돼 관람과 뒤풀이를 즐겼다”고 보도했다.

이에 이희준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이희준과 이혜정이 8월 초부터 연인 관계가 됐다"며 "식사 자리에서 소개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혜정의 소속사 에스팀 관계자도 "최근 이혜정이 이희준과 사귀기 시작했다. 좋은 시선으로 봐주길 당부 드린다"고 언급했다.

앞서 이희준은 연극배우 노수산나와 ‘유나의 거리’에서 호흡을 맞춘 김옥빈에 이어 이혜정이 3번째 공개 연인이라는 점이 밝혀지면서 이목을 끌고 있다.

한편, 이혜정은 청소년 국가대표를 거쳐 여자 프로농구팀 우리은행에서 2002년부터 2004년까지 활약했다. 이후 모델로 전향해 활발한 활동을 펼쳤으며, 현재는 경력 10년차 모델이다.

그의 연인 이희준은 지난 2007년 MBC '케세라세라'로 안방극장에 데뷔해 '넝쿵째 굴러온 당신', '전우치', '직장의 신', '유나의 거리' 등 드라마와 영화 '환상속의 그대' '감기', '해무' 등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혜정 이희준 열애인정에 누리꾼은 “이혜정 이희준, 이희준 또 열애설?” “이혜정 이희준, 농구선수에서 모델로?” “이혜정 이희준, 예쁘게 사귀세요” “이혜정 이희준, 대박사건” “이혜정, 이희준 멋지다” “이혜정, 이희준 둘다 선남선녀” “이혜정 이희준 매력 넘치는 커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영상]미국 여행 블로거와 떠나는 터키여행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