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와 가족 손님을 파티에 초대합니다” 레고랜드 호텔, 개관 1주년 기념행사 진행
상태바
“어린이와 가족 손님을 파티에 초대합니다” 레고랜드 호텔, 개관 1주년 기념행사 진행
  • 김채현 기자
  • 승인 2023.06.27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7월 1일과 7일, 1주년 축하 공연과 레고 경매, 경품 추첨 등 풍성한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레고랜드 호텔이 개관 1주년을 맞이해 오는 7월 1일과 7일 기념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레고랜드 호텔
레고랜드 호텔이 개관 1주년을 맞이해 오는 7월 1일과 7일 기념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레고랜드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채현 기자] 레고랜드 호텔이 개관 1주년을 맞이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레고랜드 호텔은 호텔 투숙객과 함께하는 생일 파티 콘셉트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개관기념일 당일인 7월 1일(토)과 7일(금)에 두 차례 운영된다. 호텔 2층에서 축하 공연, 레고 경매, 경품 추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저녁 7시 30분부터 9시까지 총 2부로 나눠 진행한다.

먼저 1부에서는 엔터테인먼트 공연팀이 ‘해피 해피 버스데이(Happy Happy Birthday)’ 무대로 생일파티의 시작을 알린다. 이후 1주년 파티에 참여하는 투숙객들이 모두 모여 호텔 2층 테라스로 이동하여 호텔 1주년을 축하하는 케이크 촛불 퍼포먼스를 진행하며, 참가 투숙객에게는 1주년을 상징하는 쿠키를 제공할 예정이다.

2부는 레고랜드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준비한 경매 및 경품 행사가 열린다. 경매 이벤트는 ‘배트케이브-섀도우박스 76252’, ‘반지의 제왕: 리븐델 10316’, ‘호그와트 익스프레스 콜렉터 에디션 76405’ 등 인기가 높은 고가의 레고 제품 14종을 저렴하게 구입할  기회다. 특히 경매 판매 금액 전액은 레고랜드 운영사인 멀린엔터테인먼트의 기부 캠페인 ‘멀린 매직 완드’의 기부금으로 지역사회에 환원할 예정이다.

경매 이벤트에서 낙찰받지 못한 고객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푸짐한 경품 추첨도 마련했다. 경품 추첨은 경매 이벤트가 끝난 뒤 진행되며, 1주년 파티에 참석하는 투숙객들에게 현장에서 추첨권을 제공한다. 경품은 레고랜드 호텔 숙박권(2명), 레고랜드 테마파크 입장권(18명), 레고 프렌즈 아트스쿨 41711(2명), 레고 프렌즈 워터파크 41720(2명), 레고 헤드 정리함(8명) 등이다. 모든 행사가 종료된 뒤에는 레고랜드 코스튬 캐릭터와 함께 포토타임으로 마무리될 예정이다.

레고랜드 호텔은 이벤트 요일인 7월 1일과 7일에 투숙하는 모든 고객이 호텔 1주년을 기념할 수 있도록 7월 1일에 처음 출시되는 레고 신상품 ‘생일 케이크 40641’을 증정하며, 객실당 1개씩 배치될 예정이다. 또한, 1주년 파티에 참석하는 모든 어린이에게 한정판 랜야드와 핀 배지(1세트)가 기념으로 제공된다.

송주용 레고랜드 호텔 총지배인은 “지난 1년간 레고랜드 호텔을 찾아 주신 많은 고객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레고랜드 호텔은 편안한 숙박은 물론 더욱 다양하고 즐거운 레고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7월에 개관한 레고랜드 호텔은 레고를 테마로 지어진 테마 호텔이다. 지상 4층 규모에 총 154개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모든 객실은 인기 레고 테마 시리즈인 프렌즈, 닌자고, 파이러츠, 킹덤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매 시즌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 레고 체험 수업 ‘크리에이티브 워크숍’ 등 자체적인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테마파크와는 별도로 최고의 레고 경험을 선사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