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야 관광업체 초청, 국내 여행사와 비즈니스 미팅 및 로드쇼 진행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태국 파타야시는 2023 Pattaya Roadshow to Korea를 오는 2023년 4월 20일 서울 프레지던트 호텔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태국 파타야 시(Pattaya City)는 파타야의 관광업체가 참석한 가운데 여행사들과 비즈니스 미팅 및 로드쇼인 2023 Pattaya Roadshow to Korea를 오는 2023년 4월 20일 서울 프레지던트 호텔에서 진행한다.
한국인 관광객에게 인기가 있으며, 여행업계의 비즈니스에도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2023 Pattaya Roadshow to Korea’는 파타야의 관광업체를 초청하여 국내의 여행사들과 비즈니스 미팅 및 로드쇼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태국 파타야 지역의 셀러들과 직접 만나 한국 여행사 및 관광업계 바이어들에게 파타야 현지의 최신 관광 정보를 획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유익하고 실질적인 비즈니스 추진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바이어도 단 20개 업체로만 한정하여 행사가 진행되므로 보다 개별적이고 심도 있는 미팅으로 진행된다.
또한 본 행사에 참여한 모든 바이어에게는 오찬과 태국정부관광청 기념품, 가이드북 세트, 태국 파타야 셀러들의 기프트 바우처를(추첨) 제공한다. 참가 신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태국정부관광청 서울사무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트래블바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