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겨울 떠오르는 청정 자연 속 웰니스 여행지, ‘몰디브’마이스 여행지로
상태바
올겨울 떠오르는 청정 자연 속 웰니스 여행지, ‘몰디브’마이스 여행지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21.11.29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럭셔리 리조트와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까지
럭셔리 신혼여행지로 유명한 몰디브가 청정 자연 속 웰니스 여행지로 가족여행지로도 조명받고 있는 가운데 포스트 코로나에는 마이스 여행지로 발돋움한다. 사진/ 몰디브관광청
럭셔리 신혼여행지로 유명한 몰디브가 청정 자연 속 웰니스 여행지로 가족여행지로도 조명받고 있는 가운데 포스트 코로나에는 마이스 여행지로 발돋움한다. 사진/ 몰디브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럭셔리 신혼여행지로 유명한 몰디브가 청정 자연 웰니스 여행지로 가족여행지로도 조명받고 있는 가운데 포스트 코로나에는 마이스 여행지로 발돋움한다. 이에 몰디브관광청은 웰니스 테마의 마이스 여행지로써 자리매김하기 위한 글로벌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허니문 여행지로 인기몰이 중인 몰디브가 최근에는 중견 기업 스타트업 기업들을 대상으로 웰니스 테마의 마이스 여행지로서의 면모를 알리는 글로벌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몰디브관광청이 답답한 마스크와 도심 소음에서 벗어나 코로나19 누적된 피로를 해소할 있는 휴양형 인센티브 투어를 제안한다. 소규모의 직원 혹은 클라이언트를 대상으로 최적의 경험을 선사할 몰디브 여행을 통해 차별성을 꾀할 있다.

특히, ‘ 섬에 개의 리조트 컨셉으로 하는 몰디브인 만큼, 하나를 전세 마냥 자연스러운 사회적 거리두기가 가능하기 때문에 럭셔리하면서도 안전한 여행이 가능하다. 올해 초부터 진행된 ‘I’m Vaccinated’ 캠페인으로 인해 몰디브 리조트의 모든 직원은 백신 접종을 완료했다고 하니 더욱 마음 놓을 있는 리조트 여행 환경이 조성되었다.

몰디브 마이스 여행의 매력 포인트 1: 눈부신 청정 자연

인도양의 에메랄드빛 바다 수중 보드룸에서 회의한 아름다운 리조트의 수영장에서 여독을 풀어보자. 또한 야자수 밑에 둘러앉아 새하얀 백사장을 배경으로 하는 격식 없는 미팅도 가능하다.

몰디브 마이스 여행의 매력 포인트 2: 물아일체, 자연 럭셔리 리조트

몰디브는 럭셔리 수중 빌라 리조트로 가장 유명하다. 눈부신 바다 위에 지어진 독채 빌라에는 아담한 크기의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는 곳이 많다. 이와는 달리 푸르른 몰디브의 우림을 느낄 있는 비치 빌라를 이용할 수도 있다.

몰디브 마이스 여행의 매력 포인트 3: 에메랄드빛 바닷속 해양 액티비티

몰디브에서만 경험할 있는 해양 액티비티를 추천한다. 몰디브는 거대 만타레이 가오리와 함께하는 스노클링과 각종 화려한 해양 생물들을 구경할 있는 스쿠버다이빙의 성지로도 세계적인 명성을 자랑하는 곳이다.  

몰디브 마이스 여행의 매력 포인트 4: 별이 쏟아지는 몰디브의

아름다운 노을이 지는 바닷가에서 즐기는 야외 디너는 물론, 별이 쏟아질 듯한 밤하늘 아래 바닷가에서 프로젝터 영화 관람 서비스도 제공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