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딘HAUS, 봄맞이 실내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도어&중문 제시
상태바
우딘HAUS, 봄맞이 실내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도어&중문 제시
  • 김채현 기자
  • 승인 2021.03.17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외 공기 유입 및 소음 차단… 집콕시대 편안한 실내 공간 조성
우딘HAUS가 봄맞이 인테리어를 위한 아이템으로 실내 도어 및 중문을 제안했다. 사진/ 우딘HAUS
우딘HAUS가 봄맞이 인테리어를 위한 아이템으로 실내 도어 및 중문을 제안했다. 시그니처 페이퍼 도어(좌), 피노 도어 제네로 3연동(우). 사진/우딘HAUS

[트래블바이크뉴스=김채현 기자] 우딘HAUS가 봄맞이 인테리어를 위한 아이템으로 실내 도어 및 중문을 제안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며 인테리어 트렌드에도 변화가 일고 있다. 특히, 실내 도어 및 중문은 유해 물질이 섞여 있을지 모르는 실외 공기 유입을 막고 소음을 차단해 편안한 실내 공간을 조성하는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에 자연 친화적 도어, 몰딩으로 잘 알려진 인테리어 브랜드 우딘HAUS가 기능과 디자인을 두루 갖춘 2021 봄 인테리어 제품을 추천해 눈길을 끈다.

우딘HAUS가 추천하는 첫 번째 아이템은 ‘시그니처 페이퍼 도어’다. 친환경 페이퍼 시트를 활용하고 친환경 특수 표면 마감재로 시공한 해당 제품은 환경 호르몬이 방출되지 않아 새집 증후군, 아토피를 걱정하는 가정에 적합하다.

원목 결을 살린 디자인이 내추럴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연출에 도움을 주며, 합리적인 비용으로 원목 도어와 유사한 분위기를 자아내 가성비가 높다.

중문 제품 가운데에서는 ‘피노 도어’를 추천했다. ‘가늘다’, ‘세련되다’라는 뜻을 가진 스페인어 ‘피노’에서 이름을 딴 피노 도어는 우딘HAUS의 기술력을 집약한 알루미늄 슬림 도어 라인이다. 소재 특유의 모던하고 세련된 이미지와 얇은 두께가 특징이며, 행거∙스윙∙슬라이딩∙폴딩∙파티션 등 다양한 형태로 활용할 수 있어 효율적인 공간 활용을 도와준다.

이 중에서도 제네로 시리즈는 일반 알루미늄 도장과 비교했을 때 긁힘, 찍힘의 정도가 낮은 아노다이징 표면 처리로 높은 내구성을 확보했다. 해외 유명 전자제품 컬러링을 적용하여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 실내 인테리어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우딘HAUS 관계자는 “봄과 이사 철을 맞아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을 앞두고 계신 분들에게 두 제품을 추천한다”면서 “최근 화두가 되는 친환경성을 충족하면서 다양한 인테리어를 실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