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관광청 40년 재직한 필라 라구아나 청장, 5월 말 은퇴
상태바
괌관광청 40년 재직한 필라 라구아나 청장, 5월 말 은퇴
  • 윤서연 기자
  • 승인 2020.05.27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괌정부관광청 이사회, 임시직으로 칼 구티에레즈 전 주지사 임명
필라 라구아나 청장은 괌정부관광청이 지방 관광객 유치를 위해 앞으로 더 다양한 지역 박람회에 적극 참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 괌정부관광청
괌관광청 필라 라구아나 청장이 5월 말로 은퇴를 한다. 사진/ 괌정부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윤서연 기자] 괌관광청 필라 라구아나 청장이 5월 말로 은퇴를 한다. 이에 괌정부관광청 이사회는 신임 청장 부임 전까지 임시직으로 칼 구티에레즈 전 주지사 임명했다.

40년 동안 재직하며 한국 시장 개척 등 해외 홍보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둔 그녀가 마지막으로 은퇴 소회를 밝혔다.

하파데이 (안녕하십니까) 업계 파트너 여러분,

모두가 코로나바이러스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함께 현명하게 이겨내리라 믿습니다.

이미 몇몇 분들은 아시다시피 제가 이달을 끝으로 괌정부관광청에서 은퇴를 하게 되었습니다.

괌정부관광청에서 40년 동안 재직하며 파트너 여러분들과 함께 협력하여 큰 성과를 이루고, 잊지 못할 추억을 경험했습니다.

저는 이제 다른 위치에서 더욱 편안한 마음으로 아름다운 우리의 섬, 괌을 즐겨보려고 합니다.

지난 40년이라는 세월은 저에게 있어 아주 값진 시간이었습니다.

여행 업계에서 누구보다 열정적이고 전문적인 분들을 만나 저 또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저를 믿고 괌정부관광청장이라는 직책을 맡겨 주신 존경하는 루 레온 게레로 괌 주지사님(Governor Lou Leon Guerrero)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저는 5월 말 은퇴를 앞두고, 여러분들이 수년간 괌정부관광청에 베풀어 주신 많은 성원과 관심, 그리고 적극적인 지원과 도움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괌정부관광청 이사회에서 괌정부관광청장 임시직으로 칼 구티에레즈(Former Governor Carl Gutierrez) 전 주지사를 임명하였습니다.

구티에레즈 전 주지사는 루 레온 게레로 괌 주지사로부터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으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괌 관광산업의 재개를 준비하고, 괌정부관광청을 이끌어나갈 임무를 부여받았습니다.

수십 년간의 공직 기간 동안 구티에레즈 전 주지사가 이룬 성과와 그의 열정은 괌정부관광청의 리더로서 충분하며 또한 많은 기대가 됩니다.

저는 분명 앞으로의 미래 또한 우리가 함께 걸어온 시간처럼 밝을 것이라 믿습니다.

관광업이 하루빨리 회복되어 전 세계적으로 여행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괌은 곧 여러분들과 모든 방문객을 안전하고 따뜻하게 맞이하겠습니다.

하시는 모든 일이 잘 되길 진심으로 바라며, 앞으로도 괌정부관광청과의 지속적인 우정과 교류를 기대합니다.

시 주스 마아세 (감사합니다).

필라 라구아나

괌정부관광청장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