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끼떡볶이, 5주년 기념 가정의 달 ‘역대급’ 이벤트 행사 진행
상태바
두끼떡볶이, 5주년 기념 가정의 달 ‘역대급’ 이벤트 행사 진행
  • 김채현 기자
  • 승인 2020.05.21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떡볶이 무한리필 뷔페 프랜차이즈 브랜드 ‘두끼’는 브랜드 론칭 5주년을 기념해 국민 체력증진 이벤트를 오는 6월 2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두끼
떡볶이 무한리필 뷔페 프랜차이즈 브랜드 ‘두끼’는 브랜드 론칭 5주년을 기념해 국민 체력증진 이벤트를 오는 6월 2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두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채현 기자] 떡볶이 무한리필 뷔페 프랜차이즈 브랜드 ‘두끼’는 5월 20일부터 브랜드 론칭 5주년을 기념해 국민 체력증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2020년 브랜드 론칭 5주년을 맞이한 떡볶이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두끼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여파에 지친 소비자들의 체력 증진을 위해 사이드 메뉴로 우삼겹을 도입하고, 이와 함께 우삼겹 메뉴 주문 시 1천 원 할인 및 1인당 1개의 경품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병행 실시한다.

배달 주문은 매장 주문과는 달리 이벤트 기간 동안 세트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층에게 스크래치 쿠폰 1매와 함께 쫀득하고 고소한 배달 신메뉴인 흑미치즈볼 2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행사 경품으로 1등 당첨자에게는 ‘아이폰 11 pro’이 제공되며, 2등에게는 ‘에어팟 프로’ 등이 주어진다. 이 외에도 백화점 상품권, 두끼 시식권 등이 당첨자에게 제공되며, 오는 12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100만 원 상당의 ‘두끼VIP’ 카드도 1명에게 증정한다. 두끼는 총 10만 명 이상의 소비자에게 선물을 증정할 방침이다.

두끼 측 관계자는 “코로나19에 지친 전 국민의 몸과 마음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5주년 맞이 가정의 달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맹점은 물론 두끼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좀 더 다양한 방법으로 메뉴를 즐길 수 있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또한 “5주년 이벤트를 실시하는 동안 내방 고객들이 안심하고 식사를 즐기고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도록 매장 내 소독과 방역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두끼의 5주년 맞이 이벤트는 오는 6월 21일까지 진행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