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실업, '시크릿쥬쥬' SNS 이벤트 오픈
상태바
영실업, '시크릿쥬쥬' SNS 이벤트 오픈
  • 김채현 기자
  • 승인 2020.04.07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까지 매월 별의 여신 1명, 행운의 여신 3명 선정

 

완구 콘텐츠 전문기업 영실업은 지난해, 어린이들의 뜨거운 호응을 입었던 ‘시크릿쥬쥬 별의 여신’ 이벤트를 오는 11월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 영실업
완구 콘텐츠 전문기업 영실업은 지난해, 어린이들의 뜨거운 호응을 입었던 ‘시크릿쥬쥬 별의 여신’ 이벤트를 오는 11월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 영실업

[트래블바이크뉴스=김채현 기자] 지난해, 어린이들의 뜨거운 호응을 입었던 ‘시크릿쥬쥬 별의 여신’ 이벤트가 돌아온다.

7일, 완구 콘텐츠 전문기업 영실업(대표 한상욱)은 ‘별의 여신은 바로 너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재 절찬리 방영 중인 애니메이션 ‘시크릿쥬쥬 별의 여신 시즌 3’의 인기에 힘입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마스를 앞둔 11월까지 매월 별의 여신 1명과 행운의 여신 3명을 선정한다. 별의 여신으로 선정된 어린이에게는 푸짐한 경품과 함께 2020 크리스마스 스페셜 기프트가 제공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별의 여신에 도전하는 어린이의 사진을 'OO 자리 여신'이라는 네이밍을 지어 작명 이유를 간략히 기재하고, #별의 여신, #시크릿쥬쥬, #장난감추천, 세 가지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응모권이 제공된다.

특히, 영실업이 제시하는 월별 추천 제품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업로드하면 응모권 2개를 획득할 수 있다. 4월 추천 제품은 레인보우 브러시 변신 세트로 추천 제품은 매월 초 영실업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매월 1일부터 20일까지 업로드된 게시물을 취합, 랜덤 추첨을 통해 매월 여신이 선정되며 'OO 자리 여신'으로 선정된 1명에게는 재능 TV를 통해 특별 소개되는 기회와 함께 로엠걸즈의 '시크릿쥬쥬 별의 여신 드레스(NEW)'를 선물한다. ‘행운의 여신’으로 선정된 3명에게는 시크릿쥬쥬 별의 여신 신제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매월 22일부터 25일까지 개별 발표한다.

영실업 관계자는 “시크릿쥬쥬의 SNS 이벤트는 지난해 부모님과 아이들 모두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만큼 올해 또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며 “어린이들에게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좋은 기회로,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영실업은 인기리에 방영 중인 애니메이션 ‘시크릿쥬쥬 별의 여신 시즌 3’ 속 아이템을 완구로 만나볼 수 있는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애니메이션에서 주인공 신시아가 사용하는 ‘레인보우 브러시 변신 세트’를 비롯해, 쥬쥬 인형을 인어공주로 변신시킬 수 있는 ‘변신 샤워룸’, 렌즈와 프레임, 참 등의 소품으로 나만의 선글라스를 만들어 쓸 수 있는 ‘내 맘대로 선글라스’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