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고 긴 여행 부담스러울 땐 중국여행 어때?
상태바
멀고 긴 여행 부담스러울 땐 중국여행 어때?
  • 윤서연 기자
  • 승인 2019.12.12 1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RT 북경, 만리장성 4일 패키지 눈길
KRT는 대륙의 기개, 문화의 산실을 관찰하기에 안성맞춤인 북경 여행을 추천한다. 사진/ KRT
KRT는 대륙의 기개, 문화의 산실을 관찰하기에 안성맞춤인 북경 여행을 추천한다. 사진/ KRT

[트래블바이크뉴스=윤서연 기자] 장거리 비행이나 긴 숙박일수가 부담스러운 여행객들에게는 짧은 비행시간으로 부담 없이 다녀올 수 있는 여행지로 중국이 각광을 받고 있다.

KRT는 대륙의 기개, 문화의 산실을 관찰하기에 안성맞춤인 북경 여행을 추천한다.

34일 일정으로 구성된 해당 상품은 왕복 국적기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하며 전 일정 월드 체인 호텔에 투숙한다. 핵심 관광지인 천안문, 자금성, 이화원, 만리장성을 둘러볼 뿐만 아니라 화려한 볼거리를 자랑하는 북경 서커스 관람 일정도 포함된다. 명나라 시대 제일 가는 번화가 전문대가, 북경의 명동이라 불리는 왕부정 거리,현지인의 삶이 녹아있는 스차하이 옛 거리 등 이색 관광지도 포함되어 있다.

KRT 중국팀 담당자는 살아 있는 역사 박물관이라고 부를 수 있는 북경은 중국 여행의 가장 첫걸음이라 할 수 있다라며 신규 상품은 아시아나 항공 김포/인천 출발, MGM 또는 랑팡 쉐라톤 호텔 숙박으로 여행객이 최상의 여행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라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