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꿈꾸는 크루즈 여행” 10월 혜택 가득한 프로모션으로 도전
상태바
“누구나 꿈꾸는 크루즈 여행” 10월 혜택 가득한 프로모션으로 도전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9.10.10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약특전 및 ‘온보드 크레딧’ 추가 제공
드림 크루즈는 씨티카드와 제휴 론칭 기념으로 오는 10월31일까지 씨티 카드를 통해 드림 크루즈를 예약 및 결제를 진행하는 고객에 한하여 1+1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드림크루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채현 기자] 10월을 맞아 크루즈업계가 풍성한 혜택들로 고객들을 찾아간다. 누구나 한번쯤 꿈꾸는 버킷 리스트지만 비싼 여행 비용과 긴 일정으로 크루즈 여행은 선뜻 도전하지 못했던 여행자라면 이 기회를 이용해보자.

드림 크루즈, 씨티카드 제휴 기념 특별 프로모션

드림 크루즈는 씨티카드와 제휴 론칭 기념으로 오는 10월31일까지 씨티 카드를 통해 드림 크루즈를 예약 및 결제를 진행하는 고객에 한하여 1+1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인테리어, 발코니 객실을 예약하는 신규 예약자를 대상으로 하며 2020년 02월까지 출발하는 2-5박의 다양한 일정에 적용된다.(일부 일정 제외)

특히 많은 사람들의 인생 버킷 리스트인 럭셔리 크루즈 여행을 1인 예약시 1인 크루즈 무료 혜택과 더불어 씨티 카드로 결제시 2~6개월 무이자 할부까지 가능해 더욱 특별한 기회이다.

누구나 한번쯤 꿈꾸는 버킷 리스트지만 비싼 여행 비용과 긴 일정으로 크루즈 여행은 선뜻 도전하지 못했던 여행자라면 씨티카드와 함께 부담 없는 요금으로 편안한 숙소와 수준 높은 식사 그리고 진심 어린 고객 응대 서비스까지 제공되는 드림 크루즈를 탑승해보는 것은 어떨까.

동남아 인기 여행지를 기항하는 싱가포르 출발 겐팅 드림호의 2박 일정을 씨티 카드 제휴 이벤트를 통해 인테리어 객실 기준2인 약 56만원부터, 3박 일정 기준 2인 약 90만원에 예약이 가능하다.

아시아 럭셔리 크루즈 선사 드림 크루즈의 대표 선박인 겐팅 드림호는 싱가포르를 모항으로 운항하는 드림 크루즈의 15만 톤 급 초대형 럭셔리 선박이다. 선내에는 총 3,400명의 승객과 2,000명의 승무원이 탑승하여 승객 대비 승무원 비율이 약 1.6:1로 럭셔리 크루즈에서 누릴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양식, 중식, 한식 등 인터내셔널 요리를 즐길 수 있는 35개 이상의 레스토랑 및 바, 6개의 워터 슬라이드, 퍼팅 연습이 가능한 미니 골프 코스, 암벽등반 등의 다양한 스포츠 액티비티가 준비 되어 있다.

특히 매일 밤 매일 밤 펼쳐지는 화려한 쇼, 선상 불꽃놀이와 레이저쇼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자랑하며 지루할 틈 없는 크루즈 경험을 제공한다.

에메랄드 워터웨이즈,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으로 유럽 리버와 메콩강 경험

에메랄드 워터웨이즈와 함께 세계의 가장 아름다운 도시를 방문할 수 흔치 않는 기회이다. 사진/ 에메랄드 워터웨이즈

에메랄드 워터웨이즈와 함께 세계의 가장 아름다운 도시를 방문할 수 있는 흔치 않는 기회가 주어진다.

에메랄드 밸류 프로그램은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다. 트랜스퍼, 엄선된 정찬, 점심과 디너와 함께 제공되는 무료 음료는 물론 선내 와이파이와 지상 관광과 선상 팁등이 그것이다. 에메랄드 밸류 프로그램은 오롯이 편안하고 즐거운 크루즈 여행을 보장해 준다.

에메랄드 워터웨이즈와 함께 유럽의 젖줄인 강들을 따라 접해 있는 도시들의 상징적인 랜드마크와 감춰진 보석 같은 장소를 여행한다. 다뉴브 강을 따라 펼쳐진 유명한 도시들과 라인강의 숨겨진 설화를 찾아보고 프랑스의 론강을 따라 장관을 이루는 포도밭을 걸어본다. 포루투갈의 두오로 강을 중심으로 이어진 장착촌에서는 오래된 역사를 찾아볼 수 있다. 모든 강은 역사를 품고 있다. 에메랄드 워터웨이즈와 함께 문화와 문명의 관문인 유럽의 강들을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활기차고 오색 찬란한 문화의 동남아시아는 화려하지만 신비로운 모습으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다. 캄보디아 시엠립과 베트남의 호치민 시티에서 고요하고 조용한 하롱베이를 여행하면서 현지인들의 친절한 환대는 물론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다양한 음식 문화 그리고 가슴 저미는 슬픈 역사를 모두 경험할 수 있다. 에메랄드 워터웨이즈의 새로운 스타 쉽 에메랄드 하모니에서 즐기는 여행과 지상 여행은 승객의 최고의 만족을 자랑한다.

셀러브리티크루즈, 10월 키즈프리 프로모션

‘셀러브리티크루즈’는 기존 혜택에 추가 혜택을 더한 10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셀러브리티크루즈

‘셀러브리티크루즈’는 기존 혜택에 추가 혜택을 더한 10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Sail Your WAY’ 프로모션은 2020년 1월 2일부터 2021년 5월 3일 출발 일정에 대해 적용되는 이벤트로, 여러가지 특전과 키즈프리, 온보드 크레딧까지 다향한 혜택을 자랑한다.

먼저 첫 번째와 두 번째 승객에게는 크루즈 일정 중 선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온보드 크레딧(1인당 150달러) ▲선상팁 공제 ▲프리미엄 음료 패키지 ▲선내 초고속 인터넷 등 최대 4가지 특전이 무료로 제공되며, 3∙4인실을 사용하는 승객 중 3번째와 4번째 승객은 크루즈 요금의 50% 할인 혜택도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일부 일정은 프로모션에서 제외)

이와 더불어, 승선일 기준 만 17세 이하인 고객의 선실 요금이 무료로 적용되는 키즈프리 프로모션을 동반 진행해 가족 여행객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선내에서 사용 가능한 ‘온보드 크레딧’이 추가 제공되는 프로모션을 10월 한달 간 함께 실시한다. 스위트 선실의 경우 1인당 $200달러, 그 외 선실의 경우에도 1인당 100달러의 온보드 크레딧이 제공된다.

버라이어티 크루즈의 특별하고도 작은 사랑 이야기

버라이어티 크루즈는 올해 처음으로 인도네시아 크루즈 일정을 소개하였고, 그리이스를 포함하여 여러 국적의 관광객들이 버라이어티 크루즈로 인도네시아 여러 섬을 관광하였다. 사진/ 버라이어티 크루즈

그리이스 메가 요트 크루즈사로 유명한 버라이어티 크루즈의 2019년은 아주 특별한 해로 기억되고 있다. 처음으로 인도네시아 크루즈 일정을 소개하였고, 그리이스를 포함하여 여러 국적의 관광객들이 버라이어티 크루즈로 인도네시아 여러 섬을 관광하였다.

파노라마 Ⅱ의 캡틴 레온티오스 안토니오 선장 역시 아름다운 인도네시아의 매력에 빠졌으나 인도네시아 역시 해양 플라스틱 쓰레기의 영향을 받는 것에 깊은 유감과 안타까움으로 작은 결심을 한다.

크루즈 스탭들에게 있어 크루즈 승객들이 관광을 나간 시간은 그들의 휴식 시간이 될 수 있는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크루즈선이 정박해 있는 동안 시간을 쪼개어 안토니오 선장은 근처 해안가의 플라스틱 쓰레기들을 수거한 후 다음 기항지로 가서 버리기 시작한 것이다. 이후 스텝들도 동참하게 되고, 기항지 관광 대신 크루즈에서 휴식을 취하던 승객들도 크게 공감하고 함께 참여하여 이제는 비치 클린업이 크루즈 일정의 액티비티로 전개되었다.

자연 보호는 모든 지구인들의 숙제이며 버라이어티 크루즈 역시 환경 보호에 많은 관심을 갖고 앞장서고 있다. 크루즈내 플라스틱 컵과 빨대 사용을 금하는 것은 물론 해양플라스틱 쓰레기 수거에 이르기까지 아름다운 자연을 유지하고 좀 더 나은 자연 환경 보호를 위해 작은 발걸음을 내딛고 있다. 버라이어티 크루즈는 2019년의 인도네시아 크루즈를 성공리에 끝내고 2020년 5월 30일부터 인도네시아 발리 크루즈 운항을 기대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