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에서 즐기는 ‘특별한 가을’
상태바
특급호텔에서 즐기는 ‘특별한 가을’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10.08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메뉴 및 디저트, 이색 체험 제공
글래드 여의도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에서는 고급 중식 요리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한국야쿠르트의 간편식 브랜드 ‘잇츠온’과 협업한 밀키트 ‘흑후추 소고기 볶음’을 2019년 10월 7일 출시했다. 사진/ 글래드 여의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을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기억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호텔의 특급 중식 요리를 이제 집에서 밀키트로

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글래드 여의도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에서는 고급 중식 요리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한국야쿠르트의 간편식 브랜드 ‘잇츠온’과 협업한 밀키트 ‘흑후추 소고기 볶음’을 2019년 10월 7일 출시했다.

‘흑후추 소고기 볶음’은글래드 여의도의 레스토랑 그리츠의 중식 수석 셰프의 특급 레시피를 담아 연육한 부드러운 부채살과 특제 소스, 신선한 야채가 어우러진 밀키트 형태로 호텔의 특급 요리를 집에서도 재현할 수 있도록 구성하여 한국야쿠르트의 신선 간편식 브랜드 ‘잇츠온’의 노하우가 담긴 최상의 공정 상태를 통해 생산된다.

‘흑후추 소고기 볶음’은부채살과 수석 셰프의 비법이 담긴 특제 소스와 피망, 새송이 버섯, 대파 등의 신선한 야채가 포함된 2인분으로 구성되며 한국야쿠르트의 온라인몰 ‘하이프레시’에서 15,500원에 판매된다.

풍성한 가을 담은 ‘골드 글램 애프터눈 티 세트’

JW 메리어트 서울 8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 가을을 테마로 한 ‘골드 글램 애프터눈 티 세트’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서울

JW 메리어트 서울 8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The Lounge)’에서 가을을 테마로 한 ‘골드 글램 애프터눈 티 세트(Gold Glam Afternoon Tea Set)’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이번 가을부터는, JW 메리어트 서울의 사운드 마케팅 감독이자 경희대 교수인 ‘윤한’이 총괄하여 한층 더 품격이 업그레이드 된 라이브 피아노 연주를 감상할 수 있다. 미국 줄리어드 음대를 비롯해 이스트만 음대, 버클리 음대, 유럽의 네덜란드 로테르담 코다츠 대학 출신의 최정상 피아니스트들이 클래식과 재즈, 팝. 퓨젼 크로스오버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명곡들을 시간, 날씨, 계절 등 시시각각 변화하는 무드에 맞추어 매혹적으로 연주해 준다.

‘골드 글램 애프터눈 티 세트’는 JW 메리어트 서울의 페이스트리 셰프들이 가을 제철 재료인 단호박과 밤을 활용해 손수 제작한 ▲스위트 디저트가 1인 기준 6종, 2인 기준 12종으로 준비된다. 구운 슈 안을 단호박 커스타드 크림으로 가득 채우고, 프레시 망고와 단호박 식혜로 만든 튜브를 꽂은 ‘단호박 비스킷슈’, 밤과 치즈, 커스터드 크림의 맛을 골고루 느낄 수 있는 ‘체스트넛 에클레어’, 바삭한 식감의 샤브렛 쿠키 위에 부드러운 단호박 크림치즈 무스를 얹은 ‘단호박 크림치즈 무스’, 단호박을 넣어 구운 머핀 위에 해바라기 꽃 모양의 버터 크림을 얹은 ‘플라워 케이크’, 고소한 밤을 넣어 만든 프랑스식 구움 케이크 ‘밤 피낭시에’ 등 각기 다른 모양과 맛으로 가을의 풍미를 전하는 달콤한 디저트들이 대형 사각 플레이트에 아름답게 담겨 제공된다.

‘알라메종 델리 애프터눈 티’

서울드래곤시티는 오는 10월 12일부터 11월 30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에만 맛볼 수 있는 ‘알라메종 델리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는 오는 10월 12일부터 11월 30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에만 맛볼 수 있는 ‘알라메종 델리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알라메종 델리의 알라메종 델리 애프터눈 티 세트는 가을을 맞이해 여유로운 토요일 오후에 차와 다양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모션으로, 제철 과일을 활용한 과일 콘, 로즈마리 치즈 케이크, 시리얼 롤리팝, 마카롱 트리, 크림 브륄레 등 15가지의 디저트로 구성된다. 음료는 커피, 차 혹은 초콜릿으로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2019 어린이 할로윈 파티 ‘유령 소탕 대작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어린이를 위한 핼러윈 파티 ‘유령 소탕 대작전’을 오는 10월 25일 오후 5시와 7시 두 차례에 걸쳐 선보인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어린이를 위한 핼러윈 파티 ‘유령 소탕 대작전’을 오는 10월 25일 오후 5시와 7시 두 차례에 걸쳐 선보인다.

유령 소탕 대작전은 ‘핼러윈 카니발’을 배경으로 아이들이 유령을 직접 소탕하고 광대를 구한다는 이야기를 바탕으로 꾸며진다.

이번 핼러윈 파티에서는 광대, 유령 등 실감나는 분장과 함께 오싹하고 귀여운 분장의 캐릭터들이 나타나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며, 공연을 비롯해 게임, 퀴즈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재미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파티는 카니발을 컨셉으로 대형 서커스 천막에 핼러윈 소품 및 익살스러운 조형물이 어우러져 가족과 방문해 사진 찍기에도 좋다.

남산 트레킹 패키지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남산의 가을 정취를 느끼며 도심 속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남산 트레킹 패키지”를 준비했다. 사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남산의 가을 정취를 느끼며 도심 속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남산 트레킹 패키지 (Namsan TrekkingPackage)”를 준비했다.

가을 정취를 듬뿍 담고 있는 남산을 구석구석 즐겁게 돌아볼 수 있는 이번 패키지에는 안락한 호텔 객실에서의 1박과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이 남산의 재미난 코스만을 골라 구성한 남산 트레킹 프로그램이 포함된다.

남산 트레킹 프로그램에는 남산의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경험하기 위한 트레킹 지도와 쿨팩, 타월과 생수 등이 슈펜 백팩에 담겨 제공되며, 아름다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필름 10장이 포함된 '인스탁스 미니9' 카메라를 대여해준다.

‘프라이빗 스윙 버디(Private Swing Buddy)’ 패키지

롯데호텔제주는 골퍼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골프와 호캉스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스윙 버디’ 패키지를 선보였다. 사진/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제주는 골퍼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골프와 호캉스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스윙 버디(Private Swing Buddy)’ 패키지를 선보였다. 오는 12월 1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스윙 버디’ 패키지는 완벽한 골프 여행을 위한 최적의 구성으로 골프 애호가들의 열띤 호응을 얻고 있다.

‘프라이빗 스윙 버디’ 패키지 이용 시 넉넉한 공간의 디럭스 테라스 오션 룸 1박이 제공된다. 시야가 탁 트여 색달 해변 너머 푸른 바다를 지켜볼 수 있는 객실이다. 특히 대한민국 10대 골프장에 선정된 롯데스카이힐제주CC 18홀 2인 그린피도 특전으로 포함되어, 단풍으로 곱게 물든 한라산과 제주 바다가 한눈에 펼쳐지는 롯데스카이힐제주CC에서 여유롭게 가을 골프를 즐길 수 있다. 탁월한 입지로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대회를 매년 2회 이상 개최하고 있는 최고의 대회코스를 체험해볼 절호의 기회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