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풀빌라 무료 숙박권 증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야놀자, 풀빌라 무료 숙박권 증정 이벤트 진행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9.10.07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고 싶은 풀빌라 펜션 댓글 달면 추첨 통해 증정
야놀자가 가을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풀빌라 무료 숙박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야놀자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가을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풀빌라 무료 숙박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야놀자는 오는 15일(화)까지 전국 8개 인기 풀빌라 펜션 중 숙박하고 싶은 곳과 가고 싶은 이유를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해당 풀빌라의 무료 숙박권과 야놀자 포인트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를 개인 SNS에 전체 공개로 공유 시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벤트 상품은 1등(5명) 풀빌라 1박 무료 숙박권, 2등(20명) 야놀자 포인트 3만원, 3등(100명) 야놀자 포인트 5천원이다. 당첨자는 이달 23일(수) 야놀자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야놀자 포인트는 야놀자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숙박 또는 레저/티켓 예약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한편, 야놀자는 지난 6월 우리펜션을 인수해 현재 국내 최다 펜션 인벤토리를 확보, 고객들에게 총 1만 개 이상의 펜션, 풀빌라 등에 대한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펜션/풀빌라’ 큐레이션 페이지에서는 매주 특가 이벤트 및 할인쿠폰 프로모션까지 진행,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충족시키는 서비스를 선보인다.

강석환 야놀자 국내마케팅실장은 “최근 국내여행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늘어나면서 국내에도 풀빌라, 인피니티풀 등 고급 시설을 보유한 숙소가 대폭 증가하는 추세”라면서 “앞으로도 야놀자가 보유하고 있는 압도적인 인벤토리를 기반으로, 국내외 특색 있는 숙소들을 소개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