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직원 ‘종이컵 OUT!’ 친환경 캠페인에 나선 특급호텔
상태바
전 직원 ‘종이컵 OUT!’ 친환경 캠페인에 나선 특급호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9.27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지구와 제주의 환경을 지키기 위한 환경 보호 프로그램 동참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지구와 제주의 환경을 지키기 위한 환경 보호 프로그램 ‘세이브 어스, 세이브 제주’의 일환으로 전사 임직원에게 개인용 텀블러를 제공하여 일회용 컵 사용을 줄이는 친환경 캠페인에 동참한다. 사진/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지구와 제주의 환경을 지키기 위한 환경 보호 프로그램 ‘세이브 어스(Save Earth), 세이브 제주(Save Jeju)’의 일환으로 전사 임직원에게 개인용 텀블러를 제공하여 일회용 컵 사용을 줄이는 친환경 캠페인에 동참한다.

텀블러에는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의 CI와 함께 캠페인 슬로건인 ‘세이브 어스(Save Earth), 세이브 제주(Save Jeju)’를 새겨 캠페인에 적극 동참하자는 의미를 담았으며, 임직원들의 텀블러 사용을 적극 독려하기 위해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 내 카페에서 텀블러 이용 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회용컵뿐만 아니라 메종 글래드 제주의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과 중식당 ‘청’에서는 고객이 음료 주문 시, 100% 쌀 성분으로 제작된 빨대를 제공하여 일회용 빨대 사용을 줄이는 캠페인에 동참한다.

한편 지난 7월 24일, 환경부와 한국환경산업기술원 주관으로 ‘친환경 서비스 지원체계 구축을 위한 호텔 녹색경영 업무 협약’을 체결한 메종 글래드 제주는 고객이 동참하는 ‘세이브 어스(Save Earth), 세이브 제주(Save Jeju)’ 캠페인을 2019년 10월 2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세이브 어스(Save Earth), 세이브 제주(Save Jeju)’ 캠페인은 2019년트렌드 중 하나인 필(必)환경을실천하기 위한 <글래드 에코 프로젝트>로 투숙객들이지구와 제주의 환경을 지키는 작은 실천에 동참할 수 있도록 독려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객실 내 침구 및 수건 세탁 여부를 고객이 선택할 수 있도록 재활용 가능한 반영구 천연 직물에 인쇄된 ‘세이브 제주’를 침대 위에 올려놓는 연박 고객에게는 폐린넨, 폐타올 등을 재활용한 기린 인형을, 객실의 최적 기온 유지 및 물 절약 캠페인 동참에 서약한 고객에게는 에코백 또는 앞치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2019년 10월 1일 투숙하는 고객에 한해, 오후 9시부터 10분 동안 진행되는 ‘지구 살리기 전등 끄기 캠페인’에 동참하면 폐비누를 재활용하여 만든 캔들을 증정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