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가을 나들이 장소로 급부상
상태바
특급호텔, 가을 나들이 장소로 급부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9.27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색 단풍 여행, 피부 관리 등
힐튼 부산은 올해 11월 29일까지 가을 나들이를 위한 ‘럭셔리 트래블러’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힐튼 부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패키지를 준비 중인 특급호텔이 가을 나들이 장소로 급부상하고 있다.

가을 나들이를 위한 ‘럭셔리 트래블러’ 패키지

27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힐튼 부산은 올해 11월 29일까지 가을 나들이를 위한 ‘럭셔리 트래블러’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청명한 가을과 호텔 주변을 둘러싼 천혜의 자연환경을 만끽할 수 있도록 마련되어, 특별하고 다양한 혜택들을 포함할 뿐만 아니라, 우아하고 럭셔리한 여행을 위해서도 좋다.

패키지 혜택사항에는 성인 2인 기준 ▲여유로운 규모로, 오션뷰의 프라이빗 테라스를 갖춘 스위트룸에서의 1박 ▲미니(MINI) 공식딜러사인 동성모터스가 제공하는 1일 드라이브 ▲프랑스 브랜드 겐조의 여성 향수 플라워바이겐조 미니 향수와 미니 바디로션을 담은 파우치 세트 ▲아난티 타운에 위치한 애견 호텔 ‘하울팟(HOWLPOT)’의 스페셜 가격 혜택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의 2인 조식 ▲맥퀸즈풀 실내수영장 무료입장 ▲피트니스&사우나무료입장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무료이용 등 총 20여 만원의 추가혜택을 포함한다.

아이와 함께하는 오색 단풍 여행

 

켄싱턴호텔 평창은 가을의 정취를 느끼며 아이와 함께 힐링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포 마이 키즈' 패키지를 12월 31일(화)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평창

켄싱턴호텔 평창은 가을의 정취를 느끼며 아이와 함께 힐링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포 마이 키즈(For My Kids)' 패키지를 12월 31일(화)까지 선보인다.

해발고도 700m에 위치한 켄싱턴호텔 평창은 가을 단풍으로 물든 오대산, 6만7,000㎡(2만여 평) 규모의 '프렌치 가든'을 감상하며 청정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포 마이 키즈 패키지는 3인(성인2인, 소인1인) 기준으로 구성됐다. 아이들의 꿈과 환상이 실현되는 ‘드림 카 여행(Dream Car Travel)' 콘셉트의 '마이 카(My Car) 키즈 룸’ 또는 환상과 모험이 가득한 동화나라로의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포인포 키즈 룸'을 비롯한 다양한 키즈 전용 혜택이 제공된다.

포 마이 키즈 패키지는 △마이 카 키즈 룸 또는 포인포 키즈 룸 1박, △레스토랑 ‘그린밸리’ 뷔페식 조식 3인, △키즈 프로그램 1회, △실내 수영장 3인, △실내 사우나 3인, △웰컴 키즈 스낵 세트, △키즈 어메니티 ‘정글키즈’ 1세트, △싯다운(좌석식) 체크인 서비스, △객실 내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마이 카 키즈 룸'은 객실 내에 자동차 콘셉트의 침대와 다양한 소품을 마련해 자동차 나라로 여행을 떠난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포인포 키즈 룸'은 KBS에서 방영된 '동화나라 포인포'의 다양한 캐릭터로 꾸며진 객실로 포인포 캐릭터가 새겨진 키즈 베스 로브와 키즈 슬리퍼, 친환경 소재의 '조이비 텐트' 등을 구비해 아이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여자들을 위한 촉촉한 가을 패키지 ‘어텀 데이즈’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는 선선한 가을 여자들을 위한 가을 패키지 ‘어텀 데이즈’를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는 선선한 가을 여자들을 위한 가을 패키지 ‘어텀 데이즈(Autumn Days)’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가을 패키지는 ▲객실 1박 ▲시슬리 키트 1세트 ▲식음 바우처 3만 원권 ▲피트니스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해당 패키지에는 프랑스 하이엔드 코스메틱 브랜드인 시슬리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이용해볼 수 있는 시슬리 5종 키트가 포함되어 있어 건조한 가을철 촉촉한 피부 관리에 제격이다. 시슬리 키트에는 로씨옹 또니끄 오 플뢰르(30ml), 휘또-블랑 라이트닝 클렌징 밀크(30ml), 에뮐씨옹 에꼴로지끄(10ml), 젤 익스프레스 오 플뢰르(10ml), 젤 네뜨와이앙 공망 뿌르 르 비자쥬(10ml) 총 다섯 가지 제품으로 구성된다.

와인페어 기간 한정 스페셜 객실 패키지

워커힐은 단풍이 우거진 워커힐의 야외 산책로에서 진행되는 ‘2019 워커힐 가을축제’ 기간 동안 운영하는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워커힐

워커힐은 단풍이 우거진 워커힐의 야외 산책로에서 진행되는 ‘2019 워커힐 가을축제’ 기간 동안 운영하는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9월 28일부터 10월 6일까지 2주간 주말 동안 기간 한정으로 운영되는 이번 객실 패키지는 ‘가을 산책’, ‘어텀 브리즈’ 두 가지 구성으로 마련됐다. 전 세계 각국의 풍미 넘치는 와인과 농익은 가을의 정취를 편안한 객실에서 여유롭게 누릴 수 있어 특별한 호캉스를 원하는 고객에게 제격이다.

먼저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 제공하는 ‘가을 산책’ 객실 패키지는 청명한 하늘과 향기로운 와인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워커힐 와인페어 입장권과 함께 그랜드 딜럭스 룸, 더 뷔페 조식이 포함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