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 추천’ 다양한 가을테마 여행 눈길
상태바
‘여행사 추천’ 다양한 가을테마 여행 눈길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9.25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얼빈 역사 테마, 가까운 유럽 블라디보스토크 등
하나투어는 안중근 의사의 하얼빈 의거 110주년을 기념해 10월 25일 출발하는 ‘하얼빈 역사 테마여행’을 출시했다. 사진/ 하나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가을 여행철을 맞아 여행사들이 추천하는 다양한 테마 여행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하나투어, 하얼빈 역사 테마 여행 출시

25일 여행업계에 따르면 하나투어는 안중근 의사의 하얼빈 의거 110주년을 기념해 10월 25일 출발하는 ‘하얼빈 역사 테마여행’을 출시했다.

1909년 10월 26일 안중근 의사 의거일을 끼고 진행되는 이번 하얼빈 역사 테마 여행에는 독립기념관 독도 학교 초대 교장을 역임한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전 일정 동행하여 생동감 넘치는 현장 강의를 진행한다.

일정에서는 이토 히로부미를 저격했던 하얼빈역과 안중근 의사 기념관을 비롯해, 거사의 밑그림을 그리며 거닐었다고 알려진 조린 공원, 안중근 의사가 거사 전까지 머물렀던 한인회 회장 김성백 거주지 터 등 항일 유적지를 찾아 안중근 의사의 뜻을 기린다.

또한 하얼빈의 그리스 정교회 성당인 성 소피아 성당, 러시아풍의 이국적 거리 중앙대가, 중국 3대 음악가로 꼽히는 ‘중국 인민 해방군가’의 작곡자 정율성 기념관, 일본군의 생화학 실험 기지였던 731부대 유적지 등 하얼빈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시내 및 역사 유적지도 함께 방문한다.

금토일 2박 3일 일정으로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중국 단체 비자 발급비가 포함되어 있어 합리적이다. 또한 편안한 5성급 호텔에서 숙박하는 노 팁, 노 쇼핑, 노 옵션 상품으로 역사 투어에만 집중할 수 있는 일정을 제공한다.

뭉칠수록 저렴한 겨울 해외여행

내일투어는 해외여행 편의 증진에 초점을 맞춘 개별패키지여행 활성화를 위해 겨울 해외여행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반값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내일투어

내일투어는 해외여행 편의 증진에 초점을 맞춘 개별패키지여행 활성화를 위해 겨울 해외여행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반값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예약 인원에 따라 1인당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되며, 와이파이도시락 금액 할인권도 추가로 제공된다.

특히 중국 하이난 상품은 200만원이 넘는 여행상품을 99만원 반값 할인가로 판매해 눈길을 끈다. 하이난은 동남아 휴양지에 온 듯한 이국적인 풍경으로 여행객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는 여행지다. 객실과 수영장이 만나는 풀 엑세스룸을 이용해 럭셔리한 휴양을 즐길 수 있고, 리조트 내 BBQ 파티와 해산물 특식이 포함되어있으니 오감 만족 짜릿하고 즐거운 여행을 선사할 곳으로 기대된다.

내일투어는 겨울 해외여행을 보다 다채롭게 즐길 수 있게끔 3가지 여행 테마도 제안한다. △겨울에만 경험할 수 있는 겨울 축제 △따뜻한 동남아 휴양 여행 △뜨끈뜨끈한 힐링 온천여행 총 3가지 테마다. 개별패키지 여행상품 예약자에 한해 1인당 최대 10만원의 할인, 와이파이 도시락 1,000원 할인권도 추가 제공되니 놓치지 말자.

NHN여행박사, 올해 네 번째 전략지역 블라디보스토크 선정

여행박사(대표 박임석)는 올해 네 번째 전략지역으로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를 선정하고 전문 사이트를 오픈했다. 사진/ 여행박사

NHN여행박사(대표 박임석)는 올해 네 번째 전략지역으로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를 선정하고 전문 사이트를 오픈했다. 베트남 나트랑과 중국 장가계, 이탈리아에 이어 네 번째로 공개된 전략지역이다.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는 한국에서 2시간 30분이면 닿을 수 있는 가장 가까운 유럽이다. 3일, 4일 짧은 일정과 비교적 저렴한 물가로 유럽을 경험할 수 있다. 연해주 지방 최대 어업기지로 킹크랩, 곰새우 등 다양한 해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으며, 복고적인 유럽풍 건축물과 유명 관광지가 밀집한 도시환경이 여행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다.

주요 관광지로는 블라디보스토크의 심장이라 불리는 중앙광장(혁명전사광장), 365일 꺼지지 않는 영혼의 불꽃, 블라디보스토크 시내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독수리 전망대, 금색과 옥색의 돔형 지붕이 눈길을 끄는 포크롭스키 정교회 사원 등이 있다. 카페와 상점이 즐비한 아르바트 거리와 해양공원은 예쁜 인증샷을 많이 남길 수 있는 명소로, 늘 젊은이들로 활기가 가득하다.

또한, 블라디보스토크 시내에서 조금만 이동하면 우리 역사의 흔적을 간직한 작은 도시 우수리스크를 둘러볼 수 있다. 우수리스크는 연해주를 중심으로 펼쳤던 항일 독립운동의 거점지로, 연해주 지역 독립운동의 대부 최재형 선생의 고택과 이상설 선생 유허비 등 곳곳에 독립운동 사적지가 남아 있다.

여행박사 블라디보스토크 전문 페이지는 막연한 여행 계획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날씨, 항공 등 기본적인 여행 정보부터 블라디보스토크의 핵심 관광지와 음식, 추천 일정 등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했다. 주요 관광지를 편하게 둘러볼 수 있는 전 일정 패키지 상품과 일부 투어만 포함된 하프팩, 일정을 자유롭게 계획할 수 있는 자유여행 상품을 한데 모아 소개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