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자극’ 특급호텔 가을 여행 패키지는?
상태바
‘감성 자극’ 특급호텔 가을 여행 패키지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9.24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심과 제주서 가을나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도심 속 가을 나들이를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한 ‘봉주르 파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가을을 맞아 일상에서 탈출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서울 도심 속 작은 파리로 떠나는 가을 여행 ‘봉주르 파리’ 패키지

2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도심 속 가을 나들이를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한 ‘봉주르 파리 (Bonjour Paris!)’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울 속 파리로 떠나는 가을 여행을 모티브로 한 이번 패키지는 프랑스 호텔 체인의 노보텔 브랜드로서의 감성을 한껏 살린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봉주르 파리 (Bonjour Paris)’ 패키지는 여유롭게 즐기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프랑스 파리의 어제, 오늘 그리고 내일을 주제로 한 ‘매그넘 인 파리’ 전시 티켓 2매를 제공한다. 예술의 전당에서 진행되는 ‘매그넘 인 파리’ 전시회는 40인의 사진작가의 시선으로 표현된 다양한 파리의 모습과 추억을 만날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온수풀로 운영되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 혜택과 조식 특가 혜택이 제공되어 호텔에서의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

슈페리어 객실 투숙 시에는 로비라운지에서 즐기는 프렌치 브런치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7미터 높이의 에펠탑을 바라보며 즐기는 브런치는 프랑스 전통 브런치 메뉴로 구성되었다.

다양한 베이커리 아이템과 메멀레이드, 프링스식 메밀 전병인 갈레뜨, 퀴쉬 로렌 등으로 준비되어 마치 파리에서의 브런치 식사를 즐기는 듯한 여유로운 시간을 제공한다.

탁 트인 객실에서 낭만적인 제주의 가을을 느낄 수 있는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제주 항공우주 호텔에서는 제주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안녕, 가을 제주’ 패키지를 2019년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제주 항공우주 호텔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제주 항공우주 호텔에서는 제주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안녕, 가을 제주’ 패키지를 2019년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안녕, 가을 제주’ 패키지는 산방산 곶자왈 또는 오설록 녹차 밭이 한 눈에 보이는 탁 트인 전망의 객실에서의 1박, 제주 청정 식재료의 메뉴를 선보이는 뷔페 레스토랑 한울에서의 조식과 함께 제주 곶자왈을 모티브로 한 페일에일 타입의 ‘제주펠롱에일’ 크래프트 맥주 2캔(355ml), 가을의 제주를 아름답게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안녕, 가을 제주’가 새겨진 여행 토퍼 1개를 제공하며 2박 이상 투숙 시 미니 한라봉 초를 증정한다. 또한 패밀리 타입 선택 시 쁘띠첼 구미젤리 1개를 추가로 제공하여 제주로 여행을 떠나는 커플, 가족 고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하였다.

이와 함께, 제주의 유명 관광지를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G PASS, 제주관광공사 중문 면세점 2만원 할인권(20만원 구입 시 할인 및 기념품 교환권) 등이 제공되며 객실 키 지참 시 제주항공우주박물관 입장권을 20% 할인 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