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트라하버 리조트, 말레이시아 독립기념일 프로모션
상태바
수트라하버 리조트, 말레이시아 독립기념일 프로모션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8.16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볼링 게임 할인 등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메르데카 데이와 북보르네오 독립기념일을 기리며 8월 한달 내내 투숙객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 및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사진/ 수트라하버 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메르데카 데이와 북보르네오 독립기념일을 기리며 8월 한달 내내 투숙객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 및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8월 말까지 마리나클럽 키디즈클럽에서 개최되는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를 시작으로, 수트라하버 고객이라면 누구나 할인된 가격으로 볼링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도 시작으로 9월 중순까지 진행한다.

또한, 퍼시픽 수트라 호텔의 카페볼레에서는 말레이시아의 밤 이라는 주제로 특별한 전통음식 주말뷔페를 만나볼 수 있으며, 각 레스토랑에서 8월 한정 신 메뉴도 맛 볼 수 있다. 일년에 한번 독립기념의 달인 8월에만 만날 수 있는 이 특별한 행사들을 즐기며 독립의 의미를 다시 한 번 생각해 보는 기회를 가지는 것도 좋다.

알라모아나 센터, 로버츠 하와이 고객 컨시어지 서비스 오픈

로버츠 하와이 고객 컨시어지 서비스는 와이키키와 다니엘 K. 이노우에 호놀룰루 국제공항을 연결하는 로버츠 하와이 공항 셔틀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문객들에게 추가 비용 없이 알라모아나 센터에서의 쇼핑을 가능하게 해준다. 사진/ 알라모아나 센터

이른 아침 공항에 도착 후 호텔 객실 체크인까지 오랜 시간 기다려야 했던 와이키키 방문객들은 이제 2019년 8월부터 로버츠 하와이가 새롭게 선보이는 교통 서비스를 통해 긴 대기시간 및 수화물 보관 걱정 없이 긴장을 풀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되었다.

로버츠 하와이 고객 컨시어지 서비스는 와이키키와 다니엘 K. 이노우에 호놀룰루 국제공항을 연결하는 로버츠 하와이 공항 셔틀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문객들에게 추가 비용 없이 알라모아나 센터에서의 쇼핑을 가능하게 해준다.

하와이 최고의 쇼핑 및 식사, 엔터테인먼트 중심지인 알라모아나 센터에서 방문객들은 프라이빗 라운지 내 휴식을 취하거나 센터 내 160여 개의 식사 옵션을 포함한 350개 이상의 매장을 둘러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