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무더위 대탈출 위한 ‘수(水)캉스 할인전’ 실시
상태바
야놀자, 무더위 대탈출 위한 ‘수(水)캉스 할인전’ 실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8.07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놀이 가능한 전국 300여개 호텔 최대 83% 할인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숙소에서 휴식과 물놀이를 동시에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수(水)캉스 할인전’을 실시한다. 사진/ 야놀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숙소에서 휴식과 물놀이를 동시에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수(水)캉스 할인전’을 실시한다.

먼저 이달 말까지 호캉스족을 위한 ‘수캉스 호텔 할인전’을 진행한다. 강릉 세인트존스, 인천 네스트, 롯데 리조트 속초, 스카이베이 경포 등 수영장 시설을 보유한 전국 유명 호텔과 리조트 300여개를 최대 83% 할인가에 제공한다.

좀더 다양한 물놀이를 즐기고 싶은 펜캉스족을 위한 ‘수영장 펜션 핫(HOT)한 할인전’도 실시한다. 야외 수영장과 워터 슬라이드, 자체 레저 시설을 보유한 펜션 100여개를 최대 67% 할인가로 선보인다. 인피니티 풀 수영장, 야외 수영장, 개인 수영장, 워터 슬라이드 보유 펜션 등 총 4가지 카테고리별로 제안해 원하는 레저 타입에 맞는 숙소를 고를 수 있다.

야놀자 레저/티켓 코너에서는 당일 물놀이 여행객을 위한 ‘전국 워터파크 최저가 총집합’ 이벤트도 진행한다. 캐리비안베이, 원마운트, 설악 워터피아 등 전국 35개 워터파크와 스파를 국내 최저가로 제공한다. 야놀자 포인트로 구매 가능하며 티켓 미사용 시에는 100% 자동 환불된다.

수원에서 여름휴가 보내면, 수원문화재 공짜

여기어때와 수원문화재단이 수원지역 숙박 혜택과 문화재 야간 입장권을 선물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위드이노베이션

여기어때와 수원문화재단이 수원지역 숙박 혜택과 문화재 야간 입장권을 선물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수원문화재단과 함께 기획전 ‘밤빛보러 수원어때’를 연다.

기획전에 포함된 수원지역 숙소를 예약(이달 1~15일 체크인 기준)하면 ‘수원 문화재 야행 프리패스’를 제공하는 행사. 프리패스는 별도 사전 예약 없이 야간 화성행궁에 입장할 수 있는 티켓이다. 화성행궁은 조선 22대 임금 정조가 수원화성 내부에 건립한 행궁으로, 수원에 위치한 대표적 문화재다. 여기어때의 숙박시설 예약 내역을 인증하면 현장에서 티켓을 수령할 수 있다. 티켓은 예약자 1인당 최대 4매를 증정한다.

수원 문화재 야행은 문화재청이 2016년에 시작한 ‘문화재 야행’의 하나다. 수원시는 2017년부터 3년 연속으로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2017년에 관광객 19만2,500여명, 지난해는 18만8,400여명이 수원 문화재 야행을 찾아 관광객을 위한 대표적 행사로 자리잡았다.

여기어때는 이와 함께 바캉스 고객을 위한 혜택을 내놨다. 총 15만원 상당의 ‘헐 대박 전국민 2차 쿠폰세트’와 ’5% 포인트 무한 적립’ 이벤트가 대표적이다. 여기에 인기 상품을 48시간 특별 할인하는 ‘48시간 핫딜’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있다. 호텔 피제이 명동, 이비스 버젯 앰배서더 해운대가 핫딜로 공개된다. 회사는 “가격이 치솟는 성수기 여행 상품을 합리적으로 이용하도록 돕는 것"이라고 목표를 밝혔다.

프립·한국관광공사, 휴가비 지원 캠페인 실시

프립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금요일 연차 쓰고 국내여행을 떠나는 여행객 대상으로 휴가비를 지원하는 '알차게 휴가각'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 프립

프립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금요일 연차 쓰고 국내여행을 떠나는 여행객 대상으로 휴가비를 지원하는 '알차게 휴가각'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국민의 휴가 및 여가 활성화를 위해 마련한 것으로 프립의 인기 있는 액티비티 여행의 경비를 최대 70% 지원해 준다. 캠페인에 해당하는 여행은 '서핑'과 '래프팅' 체험을 포함한 △금진해변 당일치기 서핑스쿨과 △1박2일 영월 여행이다. 9월부터 '트레킹' 테마의 여행이 추가될 예정이다.

강릉 금진해변은 최근 서핑 입문자들에게 떠오르는 서핑 목적지다. 해안선 길이가 1km로 긴 편으로 다른 서퍼들과 부딪히지 않고 편안하게 서핑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금진해변 당일치기 서핑스쿨엔 왕복 버스비와 서핑보드 및 슈트 대여비, 서핑 강습비, 샤워 시설 및 탈의실 이용비가 포함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