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여름맞이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
상태바
특급호텔, 여름맞이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8.01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사이드 해피아워, 추석 선물 세트 판매 등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바쁜 도심 속 오아시스와 같은 휴식처로 꾸준한 인기를 자랑한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여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도심 속에서 즐기는 풀사이드 해피아워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바쁜 도심 속 오아시스와 같은 휴식처로 꾸준한 인기를 자랑한다. 대표적인 부대 시설로 손꼽히는 개방형 돔 형태의 천장을 자랑하는 실내 수영장은 자연 채광을 즐길 수 있고, 여름철에는 야외 풀장의 느낌까지 더한다.

무더위로 지친 여름 밤 사랑하는 가족,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시원하게 즐기는 풀사이드 해피아워 프로모션 ‘한 여름밤의 꿈’을 오는 7월27일부터 8월 17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공휴일 저녁에 선보인다.

수영장에서 바라보는 여름 밤하늘과 야외 테라스에서 즐기는 무제한 스파클링 와인과 다양한 종류의 세미 뷔페가 제공되며, 흥미를 더 해줄 포토부스 이벤트가 진행되어 도심 한 복판에서의 즐기는 특별한 여름 추억을 선사한다. 풀사이드 해피아워는 오후 9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되며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객실 투숙시 2인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자연 경관 감상하고,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

신라스테이는 지난 2015년부터 국내관광 활성화를 위해 지역의 주요 관광지와 결합한 관광 상품을 다양하게 출시해왔다. 사진/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는 지난 2015년부터 국내관광 활성화를 위해 지역의 주요 관광지와 결합한 관광 상품을 다양하게 출시해왔다.

이번에는 신라스테이가 울산 태화강이 지난 7월 '국가정원'으로 지정된 것을 기념해 내국인들의 울산 관광을 지원하기 위한 '아이 러브 울산(I LOVE ULSAN)'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태화강의 자연과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에코 바캉스'를 콘셉트로 구성됐다.

태화강은 울산시를 동서로 가로질러 동해로 유입되는 약 47.54km의 하천으로 특히 하류 지역의 4.3km 구간에는 900여 종의 동식물이 서식하고 있고, 다양한 테마와 수변생태정원으로 꾸며지면서 산림청이 지정하는 '국가정원'으로 지난 7월 12일 선정됐다.

추석 선물 세트 판매

JW 메리어트 서울이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세계적인 마스터들이 엄선하고 품격 높게 완성한 최고급 추석 선물 세트들을 8월 1일부터 9월 15일까지 호텔 1층 ‘카페 원’에서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서울

JW 메리어트 서울이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세계적인 마스터들이 엄선하고 품격 높게 완성한 최고급 추석 선물 세트들을 8월 1일부터 9월 15일까지 호텔 1층 ‘카페 원(Cafe One)’에서 선보인다.

2019 추석 명절 선물 세트는 JW 메리어트 서울의 컬리너리팀, 소믈리에, 식음 전문가, 서비스팀 등 각 분야의 장인들이 철저한 기준으로 엄선하고 오랜 경험과 숙련된 솜씨로 품질을 완성한 특별 셀렉션들로 준비된다.

호텔의 베스트셀링 아이템 선정부터, 스페셜 레시피 가미, 섬세한 수제 포장과 배송까지, 모든 것이 완벽히 준비되는 JW 메리어트 서울의 추석 명절 선물 세트는 정육, 수산, 고메, 주류, JW 익스클루시브, JW 익스피리언스 등 총 6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된다.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 확장 오픈 1주년 기념 프로모션

신세계면세점은 인천공항점 확장 오픈 1주년을 맞아 8월 한 달간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은 인천공항점 확장 오픈 1주년을 맞아 8월 한 달간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내·외국인 고객 전원에게 카테고리별 스마트 선불을 최대 8만원을 증정한다. 당일 구매 영수증을 안내데스크에 제시하면 ▲화장품·향수 1만원 ▲패션·악세서리 1만원 ▲선글라스 1만원 ▲럭셔리 패션 3만원 ▲시계·주얼리 1만원 ▲주류 1만원 할인 혜택을받을 수 있어 추가구매 시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화장품·향수 및 주류 할인은 인천공항점 제1터미널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또한 확장 오픈 1주년을 기념해 ‘$111’ 한정판 특가 상품 패키지를 준비했다. 인천공항점에서 화장품·향수부터 시계·주얼리, 패션·악세서리 상품 등을 수량 소진 시까지 최대 40% 할인된 가격, 111달러에 만나 볼 수 있다.

리조트에서 즐기는 미래 직업 체험

롯데리조트부여는 이번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배우면서 즐길 수 있는 직업체험 놀이시설 ‘키자니아Go’를 7월 27일부터 8월 18일까지 운영한다. 사진/ 롯데리조트부여

롯데리조트부여는 이번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배우면서 즐길 수 있는 직업체험 놀이시설 ‘키자니아Go’를 7월 27일부터 8월 18일까지 운영한다.

키자니아는 전 세계 21개국, 27곳에 위치한 글로벌 직업체험 테마파크이다. ‘멋진 어린이의 나라’라는 뜻을 가진 키자니아는 진로교육과 오락적 요소가 결합되어 있어 올여름 ‘에듀테인먼트’를 찾는 유아동반 가족들에게 더욱 안성맞춤이다.

이번 ‘키자니아Go’ 프로그램은 오후 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롯데리조트부여 1층 사비홀에서 진행되며, 13세 이하 아동들을 대상으로 한다. 119구급센터, CSI과학수사대 등 총 5개의 인기 체험부스가 운영되며 이용요금은 투숙객의 경우 1개 체험당 1인 5천원, 비투숙객의 경우 1인 6천원이다. 당일 선착순 현장 예약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1개 부스 당 약 20분이 소요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