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여행, 스페인 허니문 ‘바르셀로나 시내 호텔’ 5성급, 4성급 어떤 차이 있나
상태바
유럽여행, 스페인 허니문 ‘바르셀로나 시내 호텔’ 5성급, 4성급 어떤 차이 있나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8.01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별점보다는 전망, 접근성 염두에 두고 호텔 선택해야
멜리아 바르셀로나 사리아 호텔은 바르셀로나를 대표하는 마천루 호텔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구엘공원, 람블라스 거리 등 세계 최고의 여행지로 꼽히는 스페인 바르셀로나를 허니문으로 방문할 때 호텔은 어떤 곳이 좋을까.

주머니 사정을 생각하면 4성급 호텔에서 묵는 게 좋을 것 같고, 일생에 한 번 신혼여행인 만큼 과감하게 5성급 호텔로 지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바르셀로나에서 추천할 만한 5성급, 4성급 호텔은 어떤 것이 있는지 비교분석해보자.

멜리아 바르셀로나 사리아 호텔은 333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멜리아 바르셀로나 사리아 호텔(Melia Barcelona Sarria)은 바르셀로나를 대표하는 마천루 호텔이다. 바르셀로나 손꼽히는 빌딩에 깃든 만큼 세계적으로 가장 아름다운 시내를 한눈에 조망하기에 좋다.

세계적인 호텔 체인인 멜리아 그룹에서 운영하는 5성급 호텔인 만큼 서비스와 시설 면에서 나무랄 데가 없다.

바르셀로나 시내를 관통하는 디아고날 대로 근처에 위치해 대중교통 이용이 용이한데 그라시아 거리, F.C. 바르셀로나의 캄프누 스타디움까지는 도보로도 이동 가능해 축구시즌이면 객실이 동이 난다.

멜리아 그룹에서 운영하는 5성급 호텔인 만큼 서비스와 시설 면에서 나무랄 데가 없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멜리아 바르셀로나 사리아 호텔은 333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1972년 처음 지어진 이래 정기적으로 리모델링을 진행해 모든 객실이 세련되고 쾌적하며 대리석으로 마감된 욕실은 고급스럽다.

멜리아 바르셀로나 사리아 호텔은 세계 각지의 요리로 구성된 조식 뷔페를 선보인다. 신선한 현지 식재료와 유명 셰프의 조리 노하우가 결합된 이곳 지중해 스타일 요리는 바르셀로나 여행 시 꼭 맛봐야 할 잇템이다. 특히 셰프 추천 피자는 직접 고안한 독창적인 스타일의 피자로 알려져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트립 아폴로는 별점에 관계없이 위치만으로 선택되는 곳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바르셀로나 몬주익 언덕에 자리 잡은 트립 아폴로 바르셀로나 호텔(TRYP Apolo Barcelona)은 같은 멜리아 그룹의 4성급 호텔이다. 5성급에 비해 가격이 1박에 5만 원 가량 다운된다는 이점이 있다.

트립 아폴로는 바르셀로나 세계무역센터, 바르셀로나 아쿠아리움, 람브라스 거리, 바르셀로나 항구까지 도보로 10분 이내에 도달 가능해 입지적으로 뛰어나 별점에 관계없이 위치만으로 선택되는 곳이다.  4성급이지만 2017년 재단장을 마치면서 룸 컨디션이 최상이다. 방 갯수는 총 314개.

조식은 타파스, 핀쵸스, 빵, 채소, 과일, 치즈, 음료 등으로 구성된 캐주얼 뷔페로 선보인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조식은 타파스, 핀쵸스, 빵, 채소, 과일, 치즈, 음료 등으로 구성된 캐주얼 뷔페로 선보인다. 도심에 자리 잡고 있지만 객실로 들어오는 순간 도심의 번잡함을 온데간데없이 사라지고 온전히 휴식에 전념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넓고 쾌적한 피트니스 시설과 사우나는 여행에 지친 피로를 풀기에 좋다.

유럽여행 스페인 허니문과 바르셀로나 시내 호텔 숙박에 관해서 허니문리조트에 문의할 수 있으며 오는 8월 10일(토), 11일(일)에 진행되는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을 방문하면 내게 가장 최적화된 유럽 호텔을 추천받을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