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피아’와 BBQ 파티가 준비된 힐링 놀이터
상태바
‘워터피아’와 BBQ 파티가 준비된 힐링 놀이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7.30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힐스리조트, 가성비 여름 휴가 제안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메이힐스리조트가 가성비 좋은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여유로운 물놀이와 어린이 놀이시설, BBQ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을 새롭게 구성 및 업그레이드하여 2019년 8월 말까지 선보인다. 사진/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메이힐스리조트가 가성비 좋은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여유로운 물놀이와 어린이 놀이시설, BBQ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을 새롭게 구성 및 업그레이드하여 2019년 8월 말까지 선보인다.

가족 단위로 즐기기 좋은 가성비 리조트로 정평이 난 메이힐스리조트는 어린이는 물론 어른들도 신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에어슬라이드, 다양한 물놀이기구가 마련된 스위밍풀이 있는 워터피아를 오픈하고 물놀이와 함께 산 속의 여유로움까지 선사한다. 또한, 물놀이와 함께 하루 종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미니 바이킹, 에어 바운스, 꼬마 기차 등 어린이를 위해 다양한 놀이기구도 새롭게 준비했다.

이와 함께, 수백 개의 LED 전구가 별처럼 빛나는 야외 BBQ장은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한우, 한돈을 셀프 바베큐로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이 가능하며, 외부음식 반입이 가능한 테이블도 대여하고 있어 바비큐와 함께 원하는 메뉴를 직접 구성하여 즐길 수 있다.

또한, 여름 바캉스 시즌에 상시 운영되는 조식 뷔페는 힐링 컨셉에 맞추어 다양한 정선 산지의 산나물과 곤드레밥을 추가 구성하여 제공한다. 투숙객에게 최대 3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담당자는 “해발 700m 고지에 위치하여 비교적 시원한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정선에 위치한 메이힐스 리조트에서 물놀이를 할 수 있는 워터피아, 다양한 놀이시설, 야외 바비큐장 등 다양한 시설을 업그레이드하여 선보인다”며 “특히, 반려동물 용품 대여 서비스 및 반려동물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스위트룸도 준비되어 있어 온 가족이 편안한 힐링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