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여기 어때? #미술관으로_떠나자!’
상태바
‘올여름, 여기 어때? #미술관으로_떠나자!’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7.24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2일부터 8월 4일까지 3일 동안 전국 25개 등록 사립미술관에서
한국사립미술관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는 <미술관 문화가 있는 날> 7월 행사가 8월 2일부터 8월 4일까지 3일 동안 전국 25개 등록 사립미술관에서 펼쳐진다. 사진/ 한국사립미술관협회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한국사립미술관협회(회장 이연수)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는 <미술관 문화가 있는 날> 7월 행사가 8월 2일부터 8월 4일까지 3일 동안 전국 25개 등록 사립미술관에서 펼쳐진다.

<미술관 문화가 있는 날> 행사는 매월 마지막 수요일이 낀 금~일 ‘문화가 있는 날 주간’에 열리는데, 이번 7월의 경우에는 8월2일~8월4일이 이에 해당된다.

‘미술관 문화가 있는 날’은 전 국민에게 미술관의 전시와 미술관이 속한 지역의 특성 등과 연계한 맞춤형 예술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행사다.

7월 ‘미술관 문화가 있는 날’은 ‘올여름, 여기 어때? #미술관으로_떠나자!’라는 주제로 미술관에서 진행하는 예술체험을 통해 학업과 업무로부터 쌓인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려버리고 웅크리고 있던 나의 오감이 깨어날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된 9개 미술관 프로그램을 선정해 소개하고자 한다.

이와 더불어 미술관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는 매력적인 관광지를 함께 소개하여 참여자가 미술관 문화예술 프로그램에서 일깨운 예술적 감각을 더욱 배가 시키고, 한층 신나는 문화예술 체험의 기회를 누리는 여름휴가가 될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