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패키지로 느긋한 호캉스
상태바
특급호텔 패키지로 느긋한 호캉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7.24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와 휴식 위한 다양한 패키지 출시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휴식과 동시에 뷰티까지 함께 관리 할 수 있는 도심 속 뷰캉스(뷰티+호캉스) 콘셉트의 ‘뷰티 레스트 패키지’를 8월 31일(토)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특급호텔에서는 고객들의 휴식 제공을 위한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했다.

뷰티와 휴식 위한 도심 속 뷰캉스 ‘뷰티 레스트 패키지’

2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부산지역의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휴식과 동시에 뷰티까지 함께 관리 할 수 있는 도심 속 뷰캉스(뷰티+호캉스) 콘셉트의 ‘뷰티 레스트 패키지’를 8월 31일(토)까지 선보인다.

이번 ‘뷰티 레스트 패키지’는 로맨틱한 부산 여행을 위한 레드 와인 1병과 무더운 여름철 하루 종일 지친 피부에 생기를 더해줄 ‘AHC 마스크팩’ 2개, 여행지에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줄 수 있는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 글로스 젤 스트립 또는 매직프레스’ 1개 등의 뷰티 아이템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하이 엔드 뷰티 브랜드 톰 포드 뷰티의 ‘립 컬러 사틴 매트’ 1개를 제공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예약 고객 기준으로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뷰티 레스트 패키지’는 △객실 1박, △레드 와인 1병, △뷰티 아이템(AHC 마스크팩, 데싱디바 젤 스트립), △필로우(4종) 오더 서비스, △보더게임 대여 서비스로 구성됐다.

그랜드 힐튼 서울, 옥토버페스트 전용 패키지 선봬

그랜드 힐튼 서울은 9월 7일 오후 6시부터 이튿날 오전 1시까지 호텔 컨벤션 4층 컨벤션 홀에서 개최하는 ‘제14회 그랜드 힐튼 서울 옥토버페스트’를 기념해 전용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9월 7일 오후 6시부터 이튿날 오전 1시까지 호텔 컨벤션 4층 컨벤션 홀에서 개최하는 ‘제14회 그랜드 힐튼 서울 옥토버페스트’를 기념해 전용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행사는 호텔의 총 지배인이자 독일 출신 ‘번하드 브렌더(Bernhard Brender)’ 지휘 아래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맥주 축제 ‘옥토버페스트(Oktoberfest)’를 그대로 재현했다. 독일 전통 수제 맥주 ‘그레벤슈타이너(GREVENSTEINER)’와 ‘벨틴스 필스너(Veltins Pilsner)’를 시원한 생맥주로 무제한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수제 소시지, 슈바인 학센, 프레즐 등 독일 전통 음식을 비롯한 뷔페 식사와 흥겨운 공연, 다채로운 경품이 준비된 이벤트로 채워진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옥토버페스트를 즐긴 뒤 호텔에서 느긋하게 휴식하며 숙취를 풀고 귀가할 수 있는 옥토버페스트 전용 패키지를 준비했다. 행사 당일은 물론 6일과 8일에도 투숙 가능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