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이병헌 내조하던 평소 요리 실력은?
상태바
이민정, 이병헌 내조하던 평소 요리 실력은?
  • 이혜진 기자
  • 승인 2019.07.23 1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민정표 고추장찌개에 정채연 감탄
이민정이 MBC에브리원 ‘세빌리아의 이발사’에서 요리 실력을 공개한다. 사진/ MBC 에브리원

[트래블바이크뉴스=이혜진 기자] 이민정이 MBC에브리원 ‘세빌리아의 이발사’에서 요리 실력을 공개한다.

‘세빌리아의 이발사’는 25일 오후 10시 10분 MBC에브리원 방송을 통해 이민정, 에릭, 앤디, 정채연, 김광규의 스페인 미용실 영업 첫 날 고군분투기를 공개한다.

이민정이 멤버들을 위해서 준비한 첫 식사는 고추장찌개. 그는 한식 요리를 위해 한국에서 육수 포까지 챙겨오는 정성을 보였다. 또 처음 만들어본 게 아닌 듯 능숙하게 찌개를 만들었다. 사진/ MBC 에브리원

이날 방송에서는 미용실, 이발소 팀의 손님맞이부터 영업 종료 후 숙소에서 쉬는 멤버들의 모습까지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선 이민정의 요리 실력이 공개된다. 스페인 출국에 앞서 그는 “멤버들을 위해 한식을 해야겠다”고 말한 바 있다. 

그가 준비한 첫 식사는 고추장찌개. 그는 한식 요리를 위해 한국에서 육수 포까지 챙겨오는 정성을 보였다. 또 처음 만들어본 게 아닌 듯 능숙하게 찌개를 만들었다. 

‘통 큰’ 배포를 드러내기도 했다. 그는 “미용실이 잘 안되면 제 돈으로라도 고기를 사겠다”라며 고생한 멤버들을 위해 사비로 고기를 샀다. 그의 요리에 정채연은 연신 고개를 끄덕이며 감탄했다, 이남열 이발사도 “잘하려고 애쓰는 모습에 고마웠다”며 소감을 전했다. 

세비야는 아름다운 자연 풍경과 스페인 광장 등 신비로운 건축물이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 여행객을 압도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사진/ 스페인관광청

한편 AFP통신은 현지시간으로 지난 11일 세계적인 미국의 여행 잡지 '트래블 앤 리저'(Travel + Leisure)가 세비야(Sevilla)를 ‘2019 세계 최고의 도시’ 13위에 선정했다고 보도했다.

또 지난 1월엔 여행 정보사이트 스카이스캐너가 발표한 ‘한국인 관심 여행지 5곳’에 오르기도 했다. 

세비야는 아름다운 자연 풍경과 스페인 광장 등 신비로운 건축물이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 여행객을 압도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대표적인 관광지로는 과달키비르 강변에 위치한 등대와 대성당 등이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