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여름 원기회복 위한 특급호텔 '초복' 메뉴 눈길
상태바
더운 여름 원기회복 위한 특급호텔 '초복' 메뉴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7.10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복 반계탕, 베트남 현지 음식 프로모션 등 다양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로비 층에 위치한 컨템포러리 한식 레스토랑 안뜨레에서는 8월31일까지 무더위로 지친 여름 원기 회복을 위해 보양식 중에서도 손꼽히는 ‘해신탕’과 보양식의 정석인 ‘전복 반계탕’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초복을 앞두고 특급호텔들이 원기 회복을 위한 다양한 메뉴를 출시했다.

‘해신탕’과 보양식의 정석 ‘전복 반계탕’ 프로모션

10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로비 층에 위치한 컨템포러리 한식 레스토랑 안뜨레에서는 8월31일까지 무더위로 지친 여름 원기 회복을 위해 보양식 중에서도 손꼽히는 ‘해신탕’과 보양식의 정석인 ‘전복 반계탕’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삼계탕에 각종 해산물을 넣고 끊인 해신탕은 체내에 쌓인 중금속을 배출시켜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며 간 해독 효능에 뛰어나다. 여름더위를 이겨내기 위한 이번 해신탕 프로모션은 보양식의 정석인 영계를 넣고 끊인 삼계탕에 깨끗하게 손질된 낙지와 전복, 인삼, 대추, 마늘, 찹쌀등 몸에 좋은 한약재를 넣고 끊여내 담백하고 부드러워 소화 기능은 물론 몸의 열을 다스리는데 일품이다.

그밖에도 안뜨레에서는 해신탕이 부담스러운 이들을 위해 전복 반계탕을 준비했다. 신선한 전복과 영계로 준비되는 전복 반계탕은 오는 초복, 중복과 말복에 4인 이상 식사 시 테이크 아웃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시원한 혜택을 더해 더위를 준비하는 가족 또는 단체 모임에도 제격이다.

이비스 스타일 명동, 런치 풀뷔페로 새단장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명동은 런치 뷔페를 ‘풀뷔페’ 방식으로 변경, 새단장하여 고객들을 맞이한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명동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명동은 런치 뷔페를 ‘풀뷔페’ 방식으로 변경, 새단장하여 고객들을 맞이한다. 기존 런치 뷔페 이용 시 메인 메뉴 선택 후 세미 뷔페를 이용하던 방식에서 벗어나, 20여가지가 넘는 메뉴를 뷔페 형식으로 제공된다.

발사믹에 절인 안티 페스토와 훈제 연어 등의 에피타이저로 입맛을 돋우어 보자. 신선한 그린 샐러드와 비트 오렌지 샐러드, 소고기 참나물 샐러드 등을 다양하게 내어 건강도 챙기고 맛도 보장한다. 또 매콤한 깐풍기와 피자와 파스타 등 다채로운 메뉴로 점심 식사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여름철 별미인 메밀 소바와 이비스 스타일 시그니처 메뉴인 토시살 구이&채소구이까지 무한정으로 즐길 수 있으니 만족도는 더욱 높아질 것이다.

베트남 셰프 초청 프로모션 선봬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개관 1주년을 기념하여 베트남 현지 음식을 맛볼 수 있는 ‘테이스트 오프 베트남’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개관 1주년을 기념하여 베트남 현지 음식을 맛볼 수 있는 ‘테이스트 오프 베트남(Taste of Vietnam)’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베트남 남부 지역인 나트랑에 위치한 노보텔 나트랑의 현지 셰프인 한(Hanh)은 베트남 현지의 맛과 향을 살린 다채로운 요리로 베트남 퀴진을 소개할 예정이다.

메인 메뉴로는 피넛 소스와 돼지고기, 새우를 곁들인 스프링롤, 쌀가루 반죽에 각종 채소 해산물을 얹어 부쳐낸 반쎄오, 돼지고기와 게살로 육수를 낸 베트남 쌀국수, 멸치와 피시소스로 맛을 낸 망고 샐러드, 파인애플, 연꽃 씨앗을 곁들인 해산물 볶음밥, 생강 시럽에 졸인 녹두소 찹쌀 만두, 코코넛 아이스크림을 곁들인 베트남식 과일 빙수 등이 준비된다.

테이스트 오브 베트남 프로모션은 오는 7월 12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최고의 파스칼 졸리베 와인과 함께하는 뉴욕 정통 스테이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2층에 위치한 ‘BLT 스테이크’에서는 오는 2019년 7월 17일 단 하루, 저녁 6시 30분부터 10시까지 풀코스 디너와 루아르 지역을 대표하는 와인이 페어링 되어 나오는 ‘파스칼 졸리베’ 와인 디너를 진행한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2층에 위치한 ‘BLT 스테이크’에서는 오는 2019년 7월 17일 단 하루, 저녁 6시 30분부터 10시까지 풀코스 디너와 루아르 지역을 대표하는 와인이 페어링 되어 나오는 ‘파스칼 졸리베(Pascal Jolivet)’ 와인 디너를 진행한다.

이번 와인 디너는 ‘BLT 스테이크’를 총괄하는 고준명 셰프가 준비한 6가지 코스요리가 프랑스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의 와인 리스트에 가장 많이 올라 있는 ‘파스칼 졸리베’의 와인 6종과 페어링 되어 제공된다.

메인 메뉴로는 ‘BLT 스테이크’의 시그니처 메뉴인 ▲미국산 드라이에이징 채끝 등심이 향긋한 과일향의 ‘아티튀드 피노 누아(Attitude Pinot Noir)’ 및 과실미와 우아한 풍미를 선사하는 ‘상세르 루즈 소바주(Sancerre Rouge Sauvage)’ 와인과 페어링 되며, 마무리 디저트인 ▲에그 타르트가 차례로 서브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