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남다른 여름 호캉스 패키지 눈길
상태바
특급호텔, 남다른 여름 호캉스 패키지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6.18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관리, 스위트룸 특별 할인 등 차별화된 혜택 제공
WE 호텔은 힐링과 여유가 있는 차별화된 여름 호캉스를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써머 패키지 2가지를 선보인다. 사진/ WE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름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차별화된 여름 패키지를 출시하며 고객 공략에 나섰다.

‘힐링 써머 패키지’와 ‘써머 포레스트 패키지’

1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WE 호텔은 힐링과 여유가 있는 차별화된 여름 호캉스를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써머 패키지 2가지를 선보인다.

천연 화산 암반수, 국내 최고를 자부하는 아름다운 숲 산책로 그리고 한라산의 쾌적한 공기 속에서 즐기는 ‘위 호텔 제주(WE Hotel Jeju)’의 여름 패키지는 ‘힐링 써머 패키지’와 ‘써머 포레스트 패키지’ 2가지로 구성하여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힐링 써머 패키지’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로비바 아잘리아에서 모히또 2잔 1회 제공, 힐링 포레스트 숲 테라피 프로그램 무료 제공, 천연암반수 실내수영장과 야외수영장 및 자쿠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2인 기준 주중 16만원부터, 주말 및 공휴일은 19만원부터이며 세금은 별도다. 그리고 2박 시에는 혜택으로 WE 호텔의 전망 좋은 루프탑 델라에서 바비큐 플래터를 1회 제공받을 수 있으며, 3박 시에는 CGV 2인 영화 예매권을 1회 제공한다.

‘써머 포레스트 패키지’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자연주의 웰빙 조식 2인 무료 제공, 로비바 아잘리아에서 과일빙수 1회 제공, 힐링 포레스트 숲 테라피 프로그램 무료 제공, 천연암반수 실내수영장과 야외수영장 및 자쿠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2인 기준 주중 21만원부터, 주말 및 공휴일은 24만원부터이며 세금은 별도다. 또한 2박 시에는 혜택으로 WE 호텔의 대표적인 치맥세트를 1회 제공받을 수 있으며, 3박 시에는 CGV 2인 영화 예매권을 1회 제공한다.

패키지 고객들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은 제주 원시림을 그대로 보존한 ‘도래숲’과 걷기 좋도록 조성한 예쁜 정원이 있는 ‘해암숲’을 따라 걸으며 숲 해설사의 천 년의 흔적이 남아있는 숲 이야기도 들고, 호흡과 명상을 하다 보면 새들이 지저귀는 맑은소리와 함께 자연 치유를 느낄 수 있다.

실속 있는 호캉스를 위한 스위트룸 특별 할인 프로모션

파크 하얏트 부산은 본격 여름 휴가철을 겨냥해 도심 속 호텔에서 여유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는 ‘2+1 스위트 오퍼’를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은 본격 여름 휴가철을 겨냥해 도심 속 호텔에서 여유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는 ‘2+1 스위트 오퍼’를 선보인다.

2박을 투숙할 경우 연속되는 추가 1박을무료로 제공하는 이번 ‘2+1 스위트 오퍼’는 파크 하얏트 부산의 모든 스위트룸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최고급 스위트인 프레지덴셜 스위트, 디플로매트 스위트를 포함해 파크 이그제큐티브 마리나 스위트, 파크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파크 패밀리 스위트 등 5종류의 스위트룸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파크 하얏트 부산의 스위트룸은 럭셔리하고 아늑한 침실과 독립된 리빙룸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전면 유리창을 통해 아름다운 광안대교 전망 및 이국적인 수영만 요트 경기장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해양 심층수 성분이 풍부한 ‘서머 마린 스파 프로모션’

더 스파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한여름 더위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에 휴식을 선사하는 ‘서머 마린 스파 프로모션’을 출시한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더 스파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이하 ‘더 스파’)은 한여름 더위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에 휴식을 선사하는 ‘서머 마린 스파 프로모션’을 출시한다.

계절에 맞는 특별한 스파를 경험하고자 하는 고객은 본 프로모션을 통해 마린 스파를 대표하는 프랑스 브랜드 ‘딸고 (Thalgo)’ 트리트먼트를 경험할 수 있다.

서머 마린 스파 프로모션은 미네랄, 칼슘, 비타민, 마그네슘 등의 다양한 활성 성분과 해양 심층수에서 추출한 알게(ALGAE)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비타민과 미네랄을 풍부히 공급해주는 딸고 (Thalgo) 제품을 이용하여 피부 혈액 순환을 돕고, 피부에 편안함을 선사하도록 기획되었다. 서머 마린 스파 프로모션은 ‘루미너스 페이셜’, ‘이너 피스 바디’, ‘프레스티지 마린 스파 리추얼’ 트리트먼트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 <서핑U&I 패키지>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은 싱가폴의 마리나베이를 닮은 강릉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경포대 ‘만남의 광장’으로 잘 알려진 중앙광장에 위치하고 있다. 사진/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은 싱가폴의 마리나베이를 닮은 강릉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경포대 ‘만남의 광장’으로 잘 알려진 중앙광장에 위치하고 있다.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은 지상 20층, 지하 3층 규모로 세워졌으며, 두 개의 타워로 분리된 건물의 구조는 어디에서 접근하든 쉽게 호텔을 찾을 수 있는 독특한 모양을 하고 있다.

객실은 총 538개로, 대부분의 객실이 커플 또는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일반 객실로 들어섰으며, 26개의 스위트룸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전 객실이 경포 해변 또는 경포 호수를 바라보고 있어 어느 객실에서나 훌륭한 조망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전 객실에 있는 테라스에서 시원한 경포의 향기를 즐길 수 있다.

호텔의 가장 큰 자랑거리는 최상층인 20층에 위치한 ‘인피니티 풀’을 꼽을 수 있다.

‘인피니티 풀’은 수영장 수면이 그대로 바다와 이어지는 듯한 환상적인 경치를 선사하며, 최고의 인생 샷 스팟으로 손꼽힌다. 투숙하지 않는 고객도 이용이 가능하며, 투숙객은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클럽메드, 단체 휴가객을 위한 발리 프로모션 진행

클럽메드는 하반기 시즌을 앞두고 단체 휴가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클럽메드는 일과 엔터테인먼트의 완벽한 균형을 이루는 ‘Worktainment’를 제안하고 단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 클럽메드

클럽메드는 하반기 시즌을 앞두고 단체 휴가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클럽메드는 일(Work)과 엔터테인먼트(Entertaiment)의 완벽한 균형을 이루는 ‘Worktainment’를 제안하고 단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클럽메드는 60년 이상의 단체 휴가 진행 경험으로 틀에 박힌 단체 휴가에서 벗어나 품격 있고 유니크한 비즈니스 휴가를 제공한다. 전 일정 식사와 주류는 기본이고 팀 빌딩을 위한 다양한 액티비티 제공을 통해 일정을 직접 계획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최상의 휴가를 선사한다.

특히 클럽메드 발리는 다양한 객실 타입을 보유해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고 지난 해 미팅 룸에 이어 올해 비치 바 리노베이션을 마쳐 깔끔하고 편리한 시설을 자랑한다. 또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지향하는 만큼 2개의 레스토랑에서 고품격의 식사와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