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ㆍ포토]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지중해의 향연’
상태바
[동영상ㆍ포토]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지중해의 향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6.17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바비큐 뷔페를 맛보며 야외 공연까지 감상”
지난 14일 오후 서울시 중구 장충단로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풀 사이드에서는 ‘지중해의 향연’이 진행되었다. 사진/ 김지수 기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지난 14일 오후 서울시 중구 장충단로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풀 사이드에서는 바비큐 뷔페를 맛보며 야외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행사 ‘지중해의 향연’이 진행되었다.

‘지중해의 향연’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의 개장을 축하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지중해의 향연’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의 개장을 축하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사진/ 김지수 기자

바비큐 뷔페의 메인 요리는 바닷가재, 새우, 소고기 등심, LA갈비, 양고기, 돼지 통구이 등으로 호텔 요리사가 직접 참숯과 그릴을 활용해 요리를 만들고, 바비큐뿐만 아니라 한식을 비롯해 지중해 연안 국가인 스페인, 이탈리아, 모로코 등의 특색을 살린 다양한 요리도 선보이며 고객의 입맛을 극대화시켰다.

바비큐 뷔페의 메인 요리는 바닷가재, 새우, 소고기 등심, LA갈비, 양고기, 돼지 통구이 등으로 호텔 요리사가 직접 참숯과 그릴을 활용해 요리를 만들었다. 사진/ 김지수 기자
바비큐뿐만 아니라 한식을 비롯해 지중해 연안 국가인 스페인, 이탈리아, 모로코 등의 특색을 살린 다양한 요리도 선보이며 고객의 입맛을 극대화시켰다.

특히 이날 ‘블랙토무용단’의 모던 발레와 ‘갬블러크루’ 비보이팀 콜라보레션 공연도 많은 사람의 눈길을 끌었다. 어린아이들부터 어른까지 공연장을 둘러앉아 열심히 환호와 응원하는 모습은 춤추는 이들에게 힘을 주어 더욱 열기를 끌어올렸다.

특히 이날 ‘블랙토무용단’의 모던 발레와 ‘갬블러크루’ 비보이팀 콜라보레션 공연도 많은 사람의 눈길을 끌었다. 사진/ 김지수 기자

한편, 지난 5월 1일 개장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이국적인 분위기와 자연 풍경이 아름다운 수영장으로 전면 온수 시설이 설비되어 있으며, 올해부터는 비 투숙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방돼 더욱더 많은 사람의 발길이 찾아들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