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미식여행, 성산일출봉에서 만난 해산물 맛집
상태바
제주도 미식여행, 성산일출봉에서 만난 해산물 맛집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6.04 1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 농업기술원으로부터 농가수제품 생산사업장으로 인증 받은 식당
제주도 성산일출봉에는 맛집 종달수다뜰이 있어 제주 현지인, 여행객 할 것 없이 많은 발걸음을 불러들이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제주 맛집 DB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제주도는 우리나라 여행객뿐만 아니라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여행지로 혼행, 가족여행, 커플여행, 호캉스 목적으로 많이 찾고 있다.

해양성 기후인 만큼 계절에 관계없이 언제 어느 때 찾아도 좋지만 여름의 길목, 이번 주에는 미식여행을 즐겨보자.

제주 먹거리 하면 해산물을 빠뜨릴 수 없다. 제주도 성산일출봉에는 맛집 종달수다뜰이 있어 제주 현지인, 여행객 할 것 없이 많은 발걸음을 불러들이고 있다.

제주특별자치도 농업기술원으로부터 농가수제품 생산사업장으로 인증 받은 제주 섭지코지 맛집 종달수다뜰.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제주 맛집 DB

제주특별자치도 농업기술원으로부터 농가수제품 생산사업장으로 인증 받은 제주 섭지코지 맛집 종달수다뜰 메뉴로는 전복돌솥밥과 갈치조림, 고등어조림, 해물파전, 성게국, 전복버터구이 등의 다양한 향토음식이 있다.

그중 수다뜰 세트는 영양 듬뿍 전복돌솥밥부터 성게국, 갈치조림, 고등어구이, 해물파전을 한 상 차림으로 선보인다. 제철 식재료인 데다 밑반찬 하나하나가 정갈하고 다양하다.

제주 구좌읍 맛집 ‘종달수다뜰’ 주변에는 섭지코지, 빛의벙커, 아쿠아플라넷, 광치기해변, 우도, 허브동산, 제주민속촌, 일출랜드 등 제주도 가볼만한 곳과 유명 관광명소가 위치해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업체 관계자는 “전복돌솥밥은 제주산 전복 내장을 갈아 녹색을 띠면서 맛이 고소하다”며 “고객에게 제공하는 모든 음식은 일체 조미료 사용 없이 천연으로만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제주 구좌읍 맛집 ‘종달수다뜰’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오픈하며, 별도의 단체석을 통해 가족 외식, 데이트, 직장 회식 등 각종 모임장소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제주 구좌읍 맛집 ‘종달수다뜰’ 주변에는 섭지코지, 빛의벙커, 아쿠아플라넷, 광치기해변, 우도, 허브동산, 제주민속촌, 일출랜드 등 제주도 가볼만한 곳과 유명 관광명소가 위치해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