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떠나는 안성 가족 여행, “가볼 만한 곳과 설렁탕 맛집도”
상태바
주말에 떠나는 안성 가족 여행, “가볼 만한 곳과 설렁탕 맛집도”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5.31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 체험형 농장에서 뛰어놀고 “미식까지 즐겨볼까?”
멀리 떠나지 않아도 좋은 경기도는 국내여행 명소가 많아 더욱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주말 떠나는 가족여행만큼 특별한 여행도 없다. 특히 멀리 떠나지 않아도 좋은 경기도는 국내여행 명소가 많아 더욱 사랑을 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경기도 안성은 멋과 맛의 고장으로 주목받고 있다. 더불어 다양한 예술문화 공연은 물론 아름다운 자연까지 가족 여행지로 손색이 없다.

안성 팜랜드는 안성시 공도읍에 위치한 체험 중심형 농장이다. 무려 128만㎡ 부지에서는 목장생활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가축이 여행자를 기다리고 있다.

안성 팜랜드는 안성시 공도읍에 위치한 체험 중심형 농장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아이들과 함께 소, 양, 거위, 돼지, 당나귀 등 25종의 가축을 만져보고 먹이를 주며 동물들과 친해질 수 있으며, 안성의 자연과 우리나라 농축산업의 소중함을 몸과 마음으로 느낄 수 있다.

가족과 함께 주말 나들이를 즐겼다면, 안성 미식으로 여행의 재미를 더해보는 것은 어떨까. 안성 설렁탕 맛집 소우재는 오랜 시간 끓여낸 진한 사골육수로 그 맛이 일품인 전국5대설렁탕 전문점이다.

안성 설렁탕 맛집 소우재는 오랜 시간 끓여낸 진한 사골육수로 그 맛이 일품인 전국5대설렁탕 전문점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안성 맛집 DB

특히 소우재는 아롱사태와 양지를 2시간가량 끓인 뒤, 한우사골을 넣고 18시간 고아 맛의 깊이를 더해 주목받고 있는 안성 설렁탕 맛집으로 통한다.

설렁탕은 물론 깔끔한 맛의 육개장과 쫀득한 식감이 수육까지 일품 요리로 가득해 안성을 찾은 여행자의 입맛을 사로잡는 안성 육개장 맛집이다.

설렁탕은 물론 깔끔한 맛의 육개장과 쫀득한 식감이 수육까지 일품 요리로 가득해 안성을 찾은 여행자의 입맛을 사로잡는 안성 육개장 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안성 맛집 DB

한편, 소우재는 깔끔한 인테리어로 가족여행자에게 더욱 사랑받는 맛집이다. 뿐만 아니라 내부에 넓은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초여름을 맞이해 가족 모임, 산행 모임 등 단체 여행자도 편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잇는 안성 설렁탕 맛집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