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신혼여행 이탈리아 ‘베니스, 피렌체’ 이제는 프라이빗 단독투어로 간다
상태바
유럽신혼여행 이탈리아 ‘베니스, 피렌체’ 이제는 프라이빗 단독투어로 간다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5.10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코유럽, 5월말까지 선착순 15쌍 대상으로 ‘프라이빗 허니문 단독투어’ 진행
코코유럽은 5월말까지 선착순 15쌍을 대상으로, 한 도시를 중점적으로 둘러보는 단독투어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피렌체.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최근 단거리 동남아 휴양지 신혼여행에서 장거리 유럽 신혼여행으로 점차 허니문 선호도가 바뀌는 추세이다.

유럽 단품투어의 경우 10명에서 최대 30명까지 단체로 저렴하게 이용하는 것이 지배적이었고, 이탈리아 신혼여행의 경우 허니무너들로만 구성한 허니문투어가 인기 있었다.

하지만 허니문 전문여행사 ‘코코유럽’에서는 발리 신혼여행에서 진행했던 단독 1쌍 투어의 장점을 살려 이탈리아에서도 한 쌍을 위한 프라이빗 단독투어를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유럽신혼여행 이탈리아 ‘베니스, 피렌체’ 이제는 프라이빗 단독투어로 간다. 사진은 베니스. 사진/ 코코유럽

이에 코코유럽은 5월말까지 선착순 15쌍을 대상으로, 한 도시를 중점적으로 둘러보는 ‘베니스 프라이빗 허니문 단독’ ‘피렌체 프라이빗 단독’ 투어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탈리아 베니스 단독투어의 장점이라면 투어 동선이 남다르다는 것이다. 베니스 전통 현지 맛집 탐방, 단독 한 쌍 밀착 가이드 및 스냅촬영, 노벤타 아울렛 방문 등 허니무너의 취향을 제대로 반영한다.

코코유럽 관계자는 “상기 상품은 지난 1월 행사 고객으로부터 높은 만족도로 얻은 투어로 5월을 맞아 프라이빗 투어로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소감을 밝혔다.

피렌체 맛집 역시 현지 추천 식당을 대상으로 방문하므로 이탈리아 미식의 진수를 만끽하기에 좋다. 사진/ 코코유럽

다음에는 꼭 사랑하는 이와 함께 오리라! 한 번 방문한 사람이라면 누구든 이 말을 하게 되는 곳이 이탈리아 피렌체다. 그만큼 피렌체는 아름다운 곳인데 프라이빗 투어로 즐길 경우 기본 명소 방문 외에 예쁜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으로 꼽힌다.

피렌체 맛집 역시 현지 추천 식당을 대상으로 방문하므로 이탈리아 미식의 진수를 만끽하기에 좋다. 티본스테이크로 유명한 달오스떼 레스토랑 등 인기 식당을 가이드가 두 사람을 위해 미리 예약하고, 더몰 아울렛은 버스 배웅을 통해 프라이빗한 시간으로 진행한다.

이탈리아 단독투어의 장점은 투어 동선이 남다르다는 것이다. 사진/ 코코유럽

유럽 반자유 신혼여행, 유럽가족여행 전문 ‘코코유럽’에서는 신혼여행 웨딩박람회, 결혼박람회 기간에 방문 예약할 시 유럽 디자이너 아울렛 쇼핑몰로 유명한 ‘맥아더글렌 디자이너 아울렛(McArthurGlen Designer Outlets)’ 10% 할인 초대장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코코유럽 여행사는 2019년 하반기에 부산, 양산, 울산, 창원, 김해, 진주, 순천, 광주, 포항, 경주 및 부산진구 웨딩홀 유럽안내 책자 배포 및 유럽 허니문 웨딩박람회, 결혼박람회 및 기업대상으로 유럽포상여행 일정을 기획하고 있다.

부산출발, 부산도착 유럽여행으로 캐세이퍼시픽항공을 이용, 스위스를 경유하는 이탈리아 일주, 파리신혼여행은 꼭 추천할 만하다.

코코유럽은 올 상반기 현재 포르투갈 포르토 지역에 코코유럽 사무실 오픈해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포르투까지 이어지는 신혼여행을 진행 중이다. 사진/ 코코유럽

코코유럽은 올 상반기 현재 포르투갈 포르토(포르투, Porto) 지역에 코코유럽 사무실 오픈해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포르투까지 이어지는 신혼여행을 진행 중이다. 이곳은 와인투어, 가족여행, 기업여행으로도 인기가 많은 지역이다.

최근 많은 문의가 이어지는 스위스 신혼여행 때는 한국인에 맞는 상품 개발을 위해 스위스 인터라켄을 주변, 루체른 지역 및 그린델발트, 스위스 올림픽의 수도 로잔(Lausanne) 주변으로 트래킹 상품도 개발 중이다.

부산출발, 부산도착 유럽여행으로 캐세이퍼시픽항공을 이용, 스위스를 경유하는 이탈리아 일주, 파리신혼여행은 꼭 추천할 만하다. 사진/ 코코유럽

한편 코코유럽 여행사는 현지 네트워크를 통해 프랑스 파리, 이탈리아 베니스, 피렌체, 로마, 스페인,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체코 프라하, 오스트리아 비엔나, 헝가리 부다페스트, 몰타, 스위스에 현지 사무소를 운영 중에 있다. 코코유럽은 2억3000만 원 영업보증금에 가입되어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