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좀 한다는 핏가이 핏걸이 선택한 리조트&스파는?
상태바
운동 좀 한다는 핏가이 핏걸이 선택한 리조트&스파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5.09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난 웨스틴 블루베이, 휴양을 위한 최적의 조건 갖춰
중국의 특별국이면서 ‘동양의 하와이’로 불리는 하이난에 위치하고 있는 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는 사회적으로 수많은 SNS 팔로워를 가지고 있는 영향력 종결자 대표 인플루언서들과의 화보 촬영이 5월 첫째 주까지 진행되었다. 사진/ 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중국의 특별국이면서 ‘동양의 하와이’로 불리는 하이난에 위치하고 있는 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The Westin Blue Bay Resort & Spa)는 사회적으로 수많은 SNS 팔로워를 가지고 있는 영향력 종결자 대표 인플루언서들과의 화보 촬영이 5월 첫째 주까지 진행되었다.

글로벌 라이센스 매거진인 맨즈헬스(Men's Health) 주최로 SNS에서 치열한 경쟁 속에 핏가이(Fit Guy) & 핏걸(Fit Girl)들이 선정되었다.

이색적인 여행지로 급상승 중인 휴양 파라다이스의 대표 하이난 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에서 한국 공식 사무소인 ㈜유니홀리데이와 하이난 직항 항공편이 운항 중인 티웨이 항공의 협업으로 핫한 화보촬영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하이난 링수이 해변 최고 경관으로 손꼽히는 곳에 위치한 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는 메리어트 계열의 럭셔리 5성급 호텔로 350개 모든 객실이 밝고 모던하게 꾸며져 있으며 전 객실 탁 트인 180도 파노라마 오션뷰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4개의 고급 레스토랑과 바, 세계적 수준의 럭셔리 헤븐리 스파, 가족여행객을 위한 키즈 클럽, 2개의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스튜디오, 각종 외부투어 프로그램, 면세점 쇼핑, 무료 셔틀버스 제공 등 품격 있는 휴양을 위한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최근에는 중 세계 최대 온라인 플랫폼 기업인 알리바바 마윈회장도 역동적이고 트랜디한 기업으로 젊은 여행객들과도 잘 어울리는 웨스틴블루베이 리조트&스파를 최고의 휴양지로 선택하였다.

전세계 영 인플루언서들에게 주목 받는 웰빙 라이프로 적합한 휴양, 운동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뉴발란스 프로그램 및 퍼스널 트레이너가 준비된 피트니스 센터, 요가룸까지 갖추고 있어 운동을 좋아하고 즐기는 핏가이 핏걸에게 주목 받기에 더할 나위 없이 안성맞춤이다.

현장에서 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의 매력에 흠뻑 빠진 핏가이 핏걸들은 사진 및 동영상 업데이트로 적극적인 인스타그램 활동을 하였다. 실시간 ‘좋아요’와 뜨거운 댓글 반응으로 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에 대한 관심은 그 동안 골프와 가족여행 컨셉에 집중되었던 하이난을 핵인싸들과 젊은 여행객들의 성지로 소개 해주었다.

인천-싼야 편리한 직항편을 이용하면 약 4시간 30분의 짧은 비행시간으로 티웨이, 제주항공이 운항하고 있으며, 에어부산을 이용하여 대구와 부산 출발도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